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신혜선 나이 프로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1. 28. 22:41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답답한 일상을 영화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하시는건 어떠실까요. 그래서 오늘 신혜서 나이 프로필 키 그리고 경력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혜선 나이 프로필

신혜선 프로필 나이 키 

생년월일 : 1989년 8월 31일 (32세), 서울특별시

키 : 172~3cm

혈액형 : O형

가족 : 부모님, 언니

학력 :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데뷔 : 2012년 KBS2 드라마 학교 2013

소속사 : YNK 엔터테인먼트

신혜선은 단역으로 시작해 주연까지 차근차근 성장했습니다. 특히 학교 2013으로 데뷔 하여 이후에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그녀는 예뻤다등에서 조연 급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2016년 아이가 다섯에서 이연태 역할로 이름을 각인시켰습니다.  푸른 바다의 전설, 비밀의 숲에서 존재감을 키웠으며 2017년 9월 황금빛 내 인생에서 주인공 서지안 역을 맡아 시청률 45%에 육박하며 연기와 이름 다 성공을 이루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신혜선 나이 프로필

 

신혜선 출연 작품

드라마

학교2013, 엔젤 아이즈, 고교처세왕, 오늘도 청춘, 오 나의 귀신님, 그녀는 예뻤다, 아이가 다섯, 푸른 바다의 전설, 비밀의 숲, 황금빛 내 인생,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사의 찬미, 단, 하나의 사랑, 철인왕후, 최근 우정출연으로 비밀의 숲2까지 나왔습니다.

 

 

영화

리턴매치, 인생은 새옹지마, 검사외전, 하루, 결백, 도굴입니다. 

 

 

중3 때 예고에 진학하고 싶다고 부모님께 말씀드렸으나 신혜선의 부모님은 연기자가 되는것을 반대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장문의 편지를 적어 어머니께 허락을 받아 연기학원에 등록을 하였다고 합니다.  소속사의 창립 멤버로 소속사 대표가 CJ ENM 캐스팅팀에서 오디션을 볼 때 신혜선의 에티튜드가 좋아 몇 년 뒤 다시 매니저를 할 생각인데 그때도 소속사가 없다면 함께 일하자고 제안했다고 합니다. 독립 후 회사를 설립하여 신혜선을 캐스팅 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신혜선 나이 프로필

신혜선 성격

신혜선은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성격에 대해 평소에 약간 삶에 대한 에너지가 별로 없다. 삶을 즐기라고 하는데 나도 그러고 싶다. 혼자 여행도 가보고 싶고 운동도 하고 싶은데, 이상하게 열정이 없고 무기력하다. 일을 할 때는 대사가 있어서 말을 많이 하니까,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차라리 더 에너지가 생긴다. 쉴 때는 그냥 이불 속이다라고했는데요. 

일이 많으면 무기력하기도 하는것 같습니다. 

또한 일에 대한 욕심에 대해서도 말했는데요 솔직히 일에는 욕심이 있다. 하면 할수록 더 욕심이 생기더라. 그리고 내가 이 일을 잘한다고 할 순 없지만, 그나마 내가 가지고 있는 여러가지 끼 중에 약간 성향이 맞았던 것 같다 라며 어렸을때부터 연기를 꿈으로 달려왔는데. 앞으로도 더 많이 활동해주길 바랍니다. 

 

 

신혜선 나이 프로필

최근 배우 신혜선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신혜선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tvN 드라마 철인왕후의 보조출연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드라마 출연진과 스태프 모두 검사를 받았었는데 코로나 음성으로 나와서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