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조우진 이제훈 나이 키 영화 도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1. 29. 01: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우새에 조우진, 이제훈, 임원희가 함꼐 나와서 유쾌한 모습을 보여줄것 같습니다. 

지난번 도굴 라이브 채팅에서 직접 시크릿 미션도 수행했다고 하는데요. 

간단히 조우진 이제훈 나이 키 프로필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우진 이제훈 나이 키 영화 도굴

조우진 나이 프로필

생년월일 : 1979년 1월 16일 (42세)

출생 : 대구광역시 중구

가족 : 아내, 슬하 1녀

키 : 180cm

몸무게 : 68kg

혈액형 : B형

학력 : 경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데뷔 : 1999년 연극 마지막 포옹

소속사 : 유본컴퍼니

조우진 이제훈 나이 키 영화 도굴
조우진 이제훈 나이 키 영화 도굴

 

 

대구에서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상경하여 서울예대 연기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1999년 데뷔 후 16년간 긴 무명생활을 하다 2015년 내부자들에서 엄청 무서운 역할이였죠. 조 상무로 출연하면서 엄청 강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조우진 영화

껍데기, 최종병기활, 마마, 원더풀 라디오, 관등의 법칙, 내부자들, 방안의 코끼리, 원라인, 1987, 더킹, 보안관, 리얼, 브이아이피, 강철비, 부라더, 남한산성, 마약왕, 창궐, 국가부도의 날, 돈, 어쩌다, 결혼, 봉오동전투, 강철비2, 도굴까지 조연 역할로 극중에서 중요할 역할들을 맡아 연기했습니다. 

조우진 드라마 

산부인과, 무사 백동수, 마의, 닥터진, 별에서 온 그대, 잘키운 딸 하나, 결혼의 여신, 돈의 화신, 드라마 페스티벌, 기황후, 메디컬 탑팀, 구가의 선, 구암 허준, 스캔들, 감자별, 특수사건 전담반 : TEN2, 비밀의 문, 도깨비, 38 사기동대, 드라마 스테이지, 시카고 타자기, 미스터 션샤인 미스터 션샤인에서 이병헌과 좋은 케미도 보여주었지요. 

 

 

이제훈 나이 프로필

생년월일 : 1984년 7월 4일 (36세)

키 : 176cm

혈액형 : B형

가족 : 부모님, 누나

학력 : 송현고등학교-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생명정보공학과-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중퇴)

병역 : 경찰청 의무경찰

데뷔 : 2007년 영화 밤은 그들만의 시간

소속사 : 사람엔터테인먼트

수상 후보 선정: 대종상 남우주연상,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인기상, 더보기

수상: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대종상 신인남우상, SBS 연기대상 월화드라마 부문 최우수 연기상

어릴때 연극영화과를 가려 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에 입학하여 공학도의 길을 걸었습니다. 

하지만 연기자의 꿈을 접지 못하고 2학년 때 그만둔 후, 2008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이제훈은 드라마도 나왔지만 영화에서 더 많은 작품을 찍었습니다. 

영화에서는 믿고보는 배우로 불릴만큼 흥행과 비평 둘 중 하나는 꼭 잡아왔지만 드라마에서의 실적은 시그널을 제외하면 아쉽긴 합니다. 

 

내일 그대와는 이제훈의 첫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라는 점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며 3.9%의 시청률로 순탄하게 출발했습니다. 

하지만 미래와 현재를 오가는 어려운 스토리와 되풀이되는 답답한 전개로 평균 1%대의 아쉬운 시청률 이였습니다. 

여우각시별의 경우 작품적, 연기적으로 호평을 받고 작품상, 연기상도 수상하였습니다. 

 

영화 도굴

고물인 줄 알았는데 보물이었다?! 땅 파서 장사하는 도굴꾼들이 온다! 

 

영화 도굴은 2020 범죄오락영화 입니다. 

 

예고편에서 이제훈은 흙 맛만 봐도 보물을 찾아내는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로 나옵니다. 

자칭 한국의 인디아나 존스로 불리는 고분벽화 도굴 전문가 존스 박사로 조우진 전설의 삽질 달인 삽다리를 임원희까지 환상의 팀플레이를 보여줄것 같습니다. 이번 미우새에서도 3명의 케미를 볼것 같아 기대가 큽니다. 

황영사 금동불상, 고구려 고분벽화 그리고 서울 강남 한복판 선릉까지! 

 

 

영화 보기전 3명의 케미를 미우새 통해서 먼저 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조우진은 최근 인터뷰를 통해 연기를 통해 배워가고 있다. 작품 속 캐릭터를 통해 발견하지 못했던 제 모습을 발견하고, 세상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도움을 받고 있다.  그저 연기 실력을 높이는 게 아니고 좋은 사람으로서 나아갈 수 있을지의 기대가 있다고 했는데요.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