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채리나 나이 프로필 남편 박용근 자녀 예능 시험관 임신


본명

박현주 (朴顯珠, Park Hyun Joo)

출생

1978년 2월 3일 (44세)

신체

165cm, 48kg, O형

가족

부모님

배우자

박용근(2016년 결혼 ~ 현재)

학력

용강초등학교 (졸업)

사당중학교 (졸업)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소속사

예찬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룰라

포지션

리드보컬, 메인댄서

데뷔

1995년 룰라 정규 2집 날개 잃은 천사

 

채리나는 1995년 17세 때 나이로 룰라의 2집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연습생 생활을 하루도 안하고 데뷔를 했는데요. 그만큼 실력이 뛰어났다고 생각이 듭니다.

5집까지 활동했으며 5집 당시에는 메인 보컬인 김지현의 탈퇴로 인하여 메인 보컬을 맡기도 했습니다.

룰라가 해체된 이후에는 재미교포 출신인 비키, 지니와 같이 디바로 결성하여 3집 때까지 리더로 활동한 다음 탈퇴하고 같은 시기에 룰라가 재결성되면서 6집에서 활동을 같이 했습니다.

 

 

채리나는 룰라 활동 시절에 댄스, 랩, 보컬까지 갖추었고 당시 김지현의 보컬을 나눠 부를 정도의 입지를 굳히며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7,8집 활동을 했고 이후 이상민의 프로듀싱으로 정규앨범 발매를 예정했지만 고영욱 사건, 술집에서 칼부림 사태로 인한 충격으로 활동에 대한 내용은 없었습니다. 

 

채리나 결혼 박용근

야구선수 출신 박용근과 2016년 11월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연상연하 커플로 채리나가 6살 더 많습니다.

당시 사고로 인해 박용근은 중상을 입게 되었는데 그때 채리나는 저 친구가 깨어나면 원하는 것을 다 들어주겠다고 기도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박용근이 채리나에게 고백하며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채리나는 여러 예능에도 출연했는데요. MBC 청춘 버라이어티 꽃다발, E채널 별거가 벌거냐 시즌 2, MBC every1 비디오스타 KBS 2TV 나는 아픈 개와 산다 JTBC 아는 형님

자녀는 아직 없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시험관 시술이 실패한 안타까운 사연을 이야기 했는데요. 방송에서 늦은 임신을 걱정하며 난임센터에 방문한 내용도 보게 되었는데요. 얼른 좋은 소식있기를 응원합니다!

라디오 스타 채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