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웅인 나이 간이역 게스트 출격! 프로필 학력 결혼 배우자 자녀 알아볼게요

 

mbc 손현주의 간이역 정웅인이 출연하는데요. 이번 방송에서는 충북 최남단에 위치한 옥천군에 위치한 이원역이 방송에 나옵니다. 특별히 코믹, 악역, 예능감까지 겸비한 정웅인이 나오는데요. 정웅인 나이 프로필 학력 결혼 배우자 자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웅인 프로필

생년월일

1971년 1월 20일 (51세)

키 몸무게

180cm, 74kg

혈액형

O형

배우자

이지인(1983년생)(2006년 ~ 현재)

자녀

장녀 정세윤(2007년 5월 18일생) 차녀 정소윤(2009년 1월 9일생)

삼녀 정다윤(2012년 5월 16일생) 학력

서울공릉초등학교

원곡중학교

양명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새로운 로고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 전문학사)

데뷔

1996년 SBS 드라마 '천일야화'

소속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정웅인은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예전 두사부일체 작품에 나올때에는 감초, 조연의 역할로 연기를 보여주었는데요. 이후 악역 연기로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정웅인 배우 결혼 자녀

정웅인은 데뷔 이후 여러편의 작품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무명 시절을 거쳐 SBS 예능 좋은 친구들의 인기 코너인 심리학개론 흑과 백에 박수홍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극중 "감 잡았어"의 대사를 유행시켰습니다.

이후, 정웅인이 본격 두각을 나타내며 주목을 받았던 작품으로 40%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한 은실이에 의리 있는 깡패 춘식 역할로 나왔었습니다.

1999년 53.1%의 시청률을 기록한 국희에서 강하고 신념있는 자본가 김상훈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 해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관련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10년대 이전의 정웅인을 모르던 사람들은 정웅인을 악역 전문 배우라고 생각했을 정도라고 하는 군요.

성인 시트콤 세 친구에서 박상면, 윤다훈과 더불어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고 유승호와 같이 영화 돈텔파파에서도 주인공으로 출연했습니다.

 

 

띠동갑 연하의 일반인과 2006년 결혼을 하였고 슬하에 3명의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서울예술대학 시절에 군기 반장 역할이였다고 하는데요. 후배 안재욱이 예능 프로인 무릎팍도사에 나와서 정웅인의 대학시절은 호랑이였다고 하는 군요.

 

정웅인 출연작

드라마 출연 나들이, 99억의 여자 happy로즈데이, sos우리 학교를구해줘, 아모레미오, 오작교 형제들, 근초고왕, 키다리 아저씨, 날아라 개천용,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ㅈ, 보좌관, 미스 마- 복수의 여신등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하면 수백편 가까이 출연하였습니다.

 

간이역 정웅인

7년 만에 예능에 출연하는 정웅인은 근황 토크를 하던 중 얼마 전 자가 격리를 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아이들이 보고 싶어 눈물까지 흘렸다고 하는군요.

세 딸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보인 정웅인은 출연진의 넷째 계획에 대한 질문에 능청스럽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손현주의 간이역은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합니다. 본방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youtu.be/6SQbihy-JJ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