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퀴달린집2 여진구 나이 군대 촬영지 위치 제주도


생년월일

1997년 8월 13일 (25세)

신체

176cm | 65kg | O형

가족

부모, 남동생 여태구(2002년생) 학력

서울신성초등학교 (졸업)

신림중학교 (졸업)

남강고등학교 (졸업)

chunganglogo2017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 재학) 데뷔

2005년 영화 '새드무비'

소속사

제이너스 엔터테인먼트

2005년 영화 '새드무비' 에서 염정아의 아들 박휘찬 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때 나이가 8살이였는데요. 정말 관객의 눈시울을 적시며 가슴을 울리는 연기를 보여주며 기대를 했었는데요.

2008년에는 일지매에서 일지매(이준기), 타짜에서 고니(장혁) 아역을 맡아 그 해 SBS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수상했다. 이후 자이언트에서 이강모(이범수) 아역을 맡기도 했습니다.

배우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주인공 역으로 성장하였습니다.

 

2013년부터 여진구는 첫 영화 주연작인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를 통해 처음으로 누군가의 아역이 아닌 온전한 자신의 배역을 맡아 연기를 하게 되는데요.

여진구는 대배우들 사이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하며 타이틀롤 주인공인 '화이'의 변화 폭이 깊고 짙은 감정선의 연기와 다이내믹한 액션과 당시 미성년자라 실제로 해보지 못한 운전(트럭과 세단 카체이싱) 연기를 실제처럼 실감 나게 연기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17세의 나이에 청룡영화상에서 신인남우상을 수상한 최연소 나이의 남자 배우가 되었습니다.

이후 내 심장을 쏴라, 하이틴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서부전선, 사극 드라마 대박에서 좋은 연기들을 보여주며 우수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19년, tvN 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광대 하선과 임금 이헌 역, 1인 2역을 연기해 기가 막히는 연기력을 보여주었고, SBS 드라마 절대그이 에서 연인용 로봇 영구(제로나인)역을 맡았고, 연이어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구찬성 역을 맡으며, 여주인공 아이유와의의 좋은 케미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에는 JTBC 드라마 괴물에서 만양파출소 경위 한주원 역을 맡으며 신하균과 열연을 보여주었습니다.

여진구는 아직 군대를 갔다오지 않았는데요. 기사를 보니 군대는 확실히 가겠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래도 좋은 작품 몇개 더 찍고 가면 좋을 것 같네요. 

바퀴 달린 집2 여진구

6월 11일 방송되는 바퀴 달린 집2 10회 바퀴 달린 집1에 막내인 여진구가 이번엔 손님으로 등장합니다.

성동일, 김희원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보여주었는데요. 이번 10회가 굉장히 기대됩니다. 성동일은 "드디어 집 나갔던 진구가 오는구나. 집 나가서 잘됐으면 빨리 빨리 들어 와야지" 반가움을 표현했습니다. 김희원은 "진구가 집 나가더니 더 건강해졌다" 며 가족애를 보여주었는데요.

이번 방송에 여진구는 지난 시즌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요리실력까지 보여준다고 합니다. 제주도 위치는 본방에서 확인해주세요! 여진구가 제주의 각종 해산물 요리를 보여줄것 같습니다.

 

https://youtu.be/uoVxCMAC5x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