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은혁 나이 본명 프로필 전원주택

슈퍼주니어 은혁이 살림남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방송에서 살림하는 남자들로 은혁 가족과 함께 타운하우스를 공개했습니다.

은혁 전원주택 집 위치 장소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하며 70평대 이상인것 같습니다.


은혁 나이 본명 프로필

본명

이혁재 (李赫宰, Lee Hyuk Jae)

생년월일

1986년 4월 4일 (36세)

본관

전주 이씨(全州 李氏) 효령대군파

신체

175cm, 61kg, O형 MBTI

ENFP → INTJ-A 가족

아버지 이강헌, 어머니 장덕분 누나 이소라(1984년생)

학력

능곡초등학교능곡초등학교 (졸업) 능곡중학교능곡중학교 (졸업) 화수고등학교화수고등학교 → 화곡고등학교화곡고등학교 (졸업) 배재대 로고 수정판배재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청운대학교 로고청운대학교 (실용음악 / 석사 수료)

종교

개신교

병역

roka logo 육군 제1야전군사령부 병장 만기전역 (2015년 10월 13일 ~ 2017년 7월 1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산하 Label SJ

소속 그룹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T

슈퍼주니어-M

슈퍼주니어-Happy

슈퍼주니어-D&E

포지션

메인댄서, 메인래퍼, 서브보컬

데뷔

2005년 슈퍼주니어 정규 1집

취미

운동, 음악 감상

특기

댄스, 피아노, 작곡


 

은혁의 본명은 이혁재 입니다. 개그맨 이혁재와 이름이 한자까지 같다고 하는데요. 학창시절에는 공부도 잘했다고 합니다. 은혁이 오디션에서 뽑힌 것은 장우혁을 닮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번 살림남에 나와 가족들과 함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것 같습니다. 은혁의 아버지는 아침부터 종을 울리면서 가족들을 깨웠다고 하는데요.

모던한 거실과 고급진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드넓은 욕실에 사우나까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사를 간 이유에 대해서 은혁의 어머니는 "2017년에 발병 사실을 알게 됐던 것이다. 간질성 폐렴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병원에서 폐 이식 얘길 했던 상황이고 폐 이식을 하면 많이 살아야 많이 살아야 7년이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슈퍼주니어 은혁은 의사 선생님이 항상 준비를 하고 있어야 한다고 얘길 하셨던 것이다. 그래서 같이 살아야 겠다고 생각했다. 엄마가 새벽에 깨서 기침을 하는데 기침 소리가 평소와 다르면 내려가봐야 하니까 다 듣고 그리고 나서 잠이 든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