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도 곽동한 나이 키 프로필 금메달 학력 도쿄올림픽 세계랭킹

유도 곽동한 선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도 선수 입니다. 곽동한 선수는 유도 90kg급에 출전하게 됩니다. 리우올림픽에서는 동메달을 획득 했습니다. 이번에 꼭 금메달 땄으면 좋겠습니다!

그외 스포츠 소식

여자 에페 펜싱 선수 랭킹 나이 프로필

 

여자 에페 펜싱 선수 랭킹 나이 프로필

여자 에페 펜싱 선수 랭킹 나이 프로필 어려운 게임이였지만 결승까지 진출한 선수들 정말 대견합니다. 여자 에페 펜싱 선수 랭킹 나이 프로필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여자 펜싱 에페 결승 진출

skdaksgo.tistory.com

2020 도쿄 올림픽 남자축구 일정 그룹

 

2020 도쿄 올림픽 남자축구 일정 그룹

2020 도쿄 올림픽 남자축구 일정 그룹 코로나로 인해서 월드컵을 즐기는 부분이 답답할 수 있을것 같아요. 먼저 7월 22일 남자 축구 경기를 했는데. 조금은 답답했습니다. 2020년 도쿄올림픽 남자축

skdaksgo.tistory.com

생년월일

1992년 4월 20일 (30세) 경상북도 포항시

신체

184cm, 90kg

종목

유도

체급

-90kg

학력

용흥초등학교

동지중학교

동지고등학교

용인대학교 (유도경기지도학과)

가족

아버지 곽인수, 어머니 김혜숙, 형, 남동생

세계랭킹 

16위

곽동한 선수는 포항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유도팀 소속이며 포항 출신으로 용흥중학교와 동지중을 거쳐 포항의 유도 명문고 동지고를 졸업하였습니다.

2019 파리 그랜드슬램', '2020 텔아비브 그랑프리'에서 금메달을 따는 등 한국 남자 유도 90kg급 간판선수 입니다.

곽동한 선수는 외모도 훈남이고 뛰어난 유도 실력으로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7월 9일 포항시청에서 열린 응원행사에서 곽동한 선수는 도쿄올림픽에서는 동메달을 뛰어넘는 결과를 내고 싶다라며 포부를 밝혔습니다.

 

유도 안창림 나이 프로필

 

유도 안창림 나이 프로필 금메달? 은메달? 결승 시간 가즈아!!!

유도 안창림 나이 프로필 금메달? 은메달? 결승 시간 가즈아!!! 2020 도쿄 올림픽이 뜨겁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유례없는 팬데믹 상황가운데 걱정, 근심으로 진행된 도쿄 올림픽!

skdaksg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