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포티비나우 sportv now 중계보기 이용권구매 가격 인상 내용 업데이트 epl이 개막하면서 축구 경기를 보며 스트레스를 풀곤하는데요.

특히나 손흥민 선수가 공을 잡으면 저절로 기대가 됩니다.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해외리그에서 뛰며 축구 선수중에서 국민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 기대감도 큰 만큼 실망도 많이 했던것 같은데요. 누가 잘했는지 항상 비교대상이 되곤 합니다.

각자 위치가 다르고 시기적이나 팀적으로 볼때면 비교 대상이 아닐뿐더러 비교하면 끝이 안나게 됩니다. 축구를 볼려면 해외사이트에서 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스포티비나우 sportv now를 통해서 볼 수 있는데요.

내용 간단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하면 스포츠가 먼저 떠오르실 것입니다. 예전 정찬성 경기 보고 싶어서 유료로 결재하고 봤던 기억이 나는데요. 금방 게임이 끝나서 무언가 허무했던(?) 기억도 납니다.

오늘은 스포티비나우 온에어 시청하는 방법 포스팅 내용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스포티비 채널은?

간단하게 사이트에 접속해서 회원가입을 하고 보면 됩니다. 아주 쉽지요?스포티비나우는 드라마, 영화, 예능관련된 컨텐츠는 거이 없고 축구, 야구등 스포츠를 다루는 채널입니다.

스포티비 spotv 채널 통신사별 번호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스포티비 채널 번호

 

스포티비나우 바로 접속하기

사이트에 접속을 한후 회원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sns계정으로 로그인 할 수 있으며 핸드폰 인증을 해야 됩니다.

https://www.spotvnow.co.kr/intro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PL 전경기 생중계! 해외축구부터 MLB, UFC, NBA까지 프리미엄 스포츠를 만나보세요!

www.spotvnow.co.kr

 

스포티비나우 이용권 구매 

스포티비나우 이용권 구매

스포티비나우는 예전 한달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적이 있었는데요. 현재는 무료로 이용할 순 없고 유료로 결재를 해야지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은 프리미엄 이용권과 베이직 이용권이 있습니다. 사진을 통해서 가격을 확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둘다 공통점은 모든 경기를 볼 수 있다는 것하고 광고 없는 vod가 다른점이 되겠습니다.

 

스포티비나우 가격

가격이 인상되고 내용이 바뀌어서 사진을 수정하였습니다.

프리미엄 이용권 19,900원 입니다. 모바일, pc, 스마트tv로 모든 경기를 라이브로 볼 수 있으며 최고화질 입니다. 

 

 

베이직 이용권은 프리미엄 이용권과 다르게 스마트tv에서는 이용을 할 수 없으며 모바일, tv에서 시청가능합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베이직 이용권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베이직 이용권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최고화질이 그래도 더 좋긴하죠. 

 

스포티비나우 sportv now 중계보기 이용권구매 가격 인상 내용 업데이트5

ibk나라사랑카드 프리미엄 이용권도 괜찮습니다. 30%할인된 가격으로 13,9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나우 sportv now 중계보기 이용권구매 가격 인상 내용 업데이트6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나우 채널 #스포티비이용권가격 #스포티비온에어시청하는방법

아무래도 7,900원을 내고 한달정도 이용을 해보고 프리미엄을 이용을 하는게 좋을지 고민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참고로 베이직, 프리미엄 이용권 모두 여러명이 동시에 시청은 할 수 없다는 것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TV 케이블 통해서 보곤 했는데요.

프리미어리그, 잉글랜드FA컵, 세리에a,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까지 그외 왠만한 스포츠 중계를 볼수 있습니다. 

PC, 모바일에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권을 구매해도 나쁘진 않을것 같습니다. 저도 한달 유료로 결재하고 봤을때 편하더라구요. 그런데 자주 못보닌깐 돈이 좀 아까웠지만 정말 보고 싶은 경기가 있는데 그 경기 꼭 보고 싶을때 못보게 되면 답답하잖아요.

스포티비 나우는 대한민국 남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EPL이 중심이 됩니다.

그 외에도 타 리그 경기도 볼 수 있고 경기 일정까지 쉽게 알려주어서 생중계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화질로 축구를 보면 정말 재미있고 짜릿합니다. epl이 정말 빠르고 재미있더라구요.

모바일, pc로 고화질로 모든 live경기를 보고자 한다면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글

 

 

tvn 방송 바로가기 중계보러가기(+쿠팡플레이)

 

tvn 방송 바로가기 중계보러가기(+쿠팡플레이)

tvn 방송 바로가기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tvn 방송 바로가기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tvn 방송 바로가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

skdaksgo.tistory.com

 

손흥민 골장면 하이라이트 경기 보기

 

손흥민 골장면 하이라이트 경기 보기

손흥민 골장면 하이라이트 경기보기 손흥민 선수가 부상없이 꾸준히 경기에 나와 멋진 골모습을 보고싶네요. 아래는 토트넘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토트넘 TV 토트넘TV

skdaksgo.tistory.com

 

스포티비 spotv 채널 통신사별 번호 어떻게 되나요?

 

스포티비 spotv 채널 통신사별 번호 어떻게 되나요?

스포티비 spotv 채널 통신사별 채널 번호 어떻게 되나요? 대부분 tv케이블 방송에 스포티비 SPOTV볼 수 있습니다. 정말 보고 싶을때 채널이 몇번이였지? 하면서 찾게 되는데요. 아래를 참고해주시길

skdaksg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