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2년 1월 15일 한국 아이슬란드 축구중계 대표팀 실시간 중계보는 곳 tvn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투호가 아이슬란드와 A매치를 펼치게 됩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2022년 1월 15일 한국 아이슬란드 축구중계 대표팀 실시간 중계보는 곳 tvn 를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15일 한국 아이슬란드 축구중계 대표팀 실시간 중계보는 곳 중계 친선경기 

 

한국 아이슬란드 축구 중계 

새해를 맞이하여 한국 대표팀은 2022년 1월 15일 오후 8시 터키 안탈리아의 마르단 스타디운에서 아이슬란드와 평가전을 치르게 됩니다. 가장 기대가 되는데요. 한국과 아이슬란드는 이번이 첫 대표팀간 대결입니다. 

 

대한민국 축구 일정

  • 1월 15일 아이슬란드 
  • 1월 21일 몰도바

 

현재 우리나라는 국제축구연맹 랭킹 33위, 아이슬란드는 62위에 올라 있습니다. 

그는 "손흥민과 황의조의 회복 상대를 보고 최대한 기다려봐야 할 것 같다. 이후 결정을 내릴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이번 평가전은 손흥민 황희찬 등 벤투 호의 핵심공격수들이 부상으로 빠지면서 국내파 선수들로 구성될 전망이다.

터키 안탈리아에서 전지훈련을 진행 중인 대표팀은 15일 아이슬란드, 21일 몰도바와 두 차례 평가전을 치른다. 이후 레바논 베이루트로 건너가 27일 레바논과 월드컵 최종예선 7차전 원정 경기를 갖고, 다음 달 1일에는 아랍에미리트(UAE)에서 시리아와 맞붙는다. 이번 2연전에서 좋은 결과를 얻으면 본선행을 조기에 확정지을 수 있다.

해당 경기는 tvN에서 단독 중계합니다. 

tvn 방송 바로가기 중계보러가기

아이슬란드 몰도바와 친선경기를 치른 후에 레바논으로 이동하여 레바논, 시리아를 상대로 월드컵 지역 최종 예선전을 치르게 됩니다. 

 

한국 아이슬란드 축구 중계 바로가기 

 

한국 축구 국가 대표 경기 일정

  • 1월 15일 20:00 마르단 스타디움 한국VS아이슬란드
  • 1월 21일 20:00 마르단 스타디움 한국VS몰도바

 

tvn 방송 바로가기 중계보러가기

문자 중계보러가기

 

한국 아이슬란드 경기 예산분석

 

대한민국 대표 공격수 손흥민과 황희찬은 현재 경기 출전이 힘들것 같습니다.  손흥민은 근육 부상 황희찬은 햄스트링 부상으로 1월달 경기에는 나올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2022년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최종예선 7, 8차전 레바논(27일), 시리아전(2월 1일)에 손흥민과 황희찬이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이번 아이슬란드 몰도바의 친선 경기를 통해 이후 최종예선이 실전이기에 경기를 준비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2022년 대한민국 아이슬란드 

송민규(전북)와 이동경(울산)을 중심으로 좌우 윙포워드에 다각적인 실험을 할 계획이라고 밝혓씁니다. 그리고 권창훈(김천) 이동준(울산) 조영욱(서울) 김대원(강원) 엄지성(광주) 등도 벤투 감독의 부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전방 예상

최전방은 황희조의 공백을 매운 조규성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백승호가 중용될 가능성으 큽니다. 

포백 중앙에는 김영권을 중심으로 권경원, 박지수, 정승현중 한명이 선보일 것 같습니다. 

좌우 풀백은 김진수 이 용(이상 전북) 김태환(울산) 홍 철(대구) 등 예상해 봅니다. 

 

아이슬란드 전력

2022년 첫 상대인 아이슬란드는 12일 우간다와의 친선경기에서 비겼습니다. 

현재 아이슬란드는 국제축구연맹 랭킹은 62위로 한국보다 29계단 아래입니다. 하지만 아이슬란드는 유로2016에서 8강에 올라 돌풍을 일으켰으며, 2018년 러시아월드컵에도 출전했습니다.

처음 맞대결을 하는데 어떤 결과로 흘러갈지 기대가 됩니다.  한국과의 상대전적은 없다. 이번이 첫 맞대결입니다. 

벤투 감독은 선수들의 면면을 자세히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다고 했는데요. 새로 뽑힌 선수들이 어떤 모습을 보일지, 대표팀 전술에 어떻게 녹아드는지 관찰하겠다고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