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00만원 홈페이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00만원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고 나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00만원 홈페이지를 알게 될 겁니다.  330만 개에 달하는 소상공인과, 소기업, 연매출 30억원 이하의 사업체에 대해 2차 방역지원금이 지급됩니다. 국회 본회의를 통해 총 16.9조원의 추경안이 통과되었으며 3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금액이 300만원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지역별 정보 확인

✔서울 ✔경기 ✔인천 ✔부산 ✔광주
✔대전 ✔울산 ✔세종 ✔전남 ✔전북
✔충남 ✔경북 ✔경남 ✔제주 ✔대구
✔강원 ✔충북      

 

간이 과세자 10만명과 매출 10~30억원 업체가 포함되었습니다.  지급 대상자가 당초 320만에서 332만명으로 늘어나게 되었는데요. 대상자인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특수고용 노동자, 프리랜서 긴급고용자금 4천억 원, 전세노선 버스와 법인택시 노동자는 100만원에서 150만원으로 지원금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대리운전 기사, 방과 후 강사등 코로나 방역 조치에 따른 소득 감소 직종, 특수고용노동자, 프리랜서에게는 3월 중 100만원의 지원금이 지급되며 저소득층 문화예술인에 대한 활동지원금 100만원도 지원 예정입니다. 

신청 안내문을 받으셨다면 신청할 수 있으니. 도움받기를 바랍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아래 정보를 통해서 신청하는 방법 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에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유의사항을 꼼꼼하게 살펴보신 후 확인을 누릅니다.

소상공인 방역 지원금 신청 관련 개인정보 동의 등의 내용이 나옵니다. 모두 동의를 체크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모두 동의하셨다면 지원받을 사업체의 사업자 등록 번호를 입력하세요. 신속 지급 대상자가 맞다고 나오면 확인 버튼을 선택하고 본인 확인을 해주세요.

만약 신속 지급 대상이 아니라고 나오는 경우 입력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해 주시고 추가 신청 일정을 참고해 주세요.

개인 사업자의 경우 휴대폰 또는 공동 인증서를 통해 본인 확인을 진행합니다. 법인 사업자의 경우에는 법인 공동 인증서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본인 확인이 완료되면 신속 지급을 위한 세부 정보 입력 화면이 뜹니다.

업체명 업체 등록 대표자명 대표자 휴대전화 번호 사업자 주소가 화면에 나타나면 정보가 맞는지 확인합니다. 주소가 사업자 등록증과 다르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희망 회복 자금 수령 이력이 있다면 계좌번호가 자동으로 뜹니다. 만약 계좌 변경이 필요하다면 계좌 변경 버튼을 클릭해서 새로운 본인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법인은 법인 명의의 계좌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한지 다시 한 번 확인하시고 신청 버튼을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확인을 선택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입력 완료 후 확인을 선택하시면 신청 완료 안내문이 나옵니다. 신청 결과는 입력하신 휴대폰 문자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받으신 문자를 저장해 두시면 나중에 입금 확인하실 때 편리합니다. 신청 정보와 계좌 예금주 정보가 다를 경우 정상적으로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kr 바로가기

신청 홈페이지 처음. 화면에 신청 결과 확인을 누르면 진행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급 완료 후 지급 확인서가 필요하시면 확인서 출력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지원금 신청에 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소상공인 방역 지원금 콜센터 1533 0100번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사업자번호 끝자리

신청 첫 이틀간 23일, 24일간 사업자등록번호 기준으로 홀짝 운영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사업자번호 끝자리 홀짝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사업자번호 끝자리 홀짝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사업자번호 끝자리 홀짝에 대하여 탐구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시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사업자번호 끝자리 홀짝

siltogijang.tistory.com

소상공인 손실보상 출생연도 기준 5부제 신청방법 시기 문의할곳 콜센터 (1533-3300, 1357)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00만원 대상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2월 23일부터 2차 방역지원금 궁금한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차 방역지원금은 얼마고 누가 받나?

지난 1차 방역지원금 대상자였던 320만명에 더해 12만명이 추가되었으며 앞서 매출 감소 증빙이 어려웠던 간이과세자에 대해 매출 감소 요건을 완화하면서 10만명이 포함되었습니다. 

연평균 매출 10억원 초과 30억원 이하에 해당하는 숙박음식점업, 교육서비스업 등 2만명도 지원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지원액은 1차 방역지원금보다 3배 많은 300만원입니다. 

 

방역지원금 지급 일정은?

방역 조치 연장에 따라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신속 지원하기 위해 2차 방역지원금은 추경 통과일 이틀 뒤인 23일 수요일부터 지급됩니다. 

 

손실보상은 언제부터 이뤄지나?

3월 3일부터 지난해 4분기 손실보상금에 대한 정식 신청과 지급이 시작됩니다. 

앞서 올해 1분기 손실보상 선지급을 받지 못했던 업체에 대해서는 2월 28일부터 선지급이 시행된다고 하니 날짜 잘 체크해놓으시길 바랍니다. 

새롭게 손실보상 대상이 되는 시설인원 제한 업체와 올해 1월 이후 영업시간 제한 조치를 이행해 손실보상 대상으로 추가 확인되는 업체는 올해 1분기분 선지급금 250만원을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소상공인 자영업자가 아니지만 피해를 본 취약계층에 대해서

이번 추경에는 특수고용노동자, 프리랜서, 법인택시·버스 기사, 문화예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예산도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 방과후강사, 대리운전기사 등 코로나19 피해가 지속되는 직종의 특고·프리랜서 68만명에게 기존 대상자는 50만원, 신규 대상자는 100만원을 지급하게 됩니다. 
  • 저소득 문화 예술인 4만명에게는 활동지원금 100만원
  • 요양보호사 36만8천명에게는 한시 수당 20만원
  • 법인택시와 전세 노선버스 기사 등 16만2천명은 소득안정자금 100만원을 지급
  • 국회는 이들에게는 예비비를 통해 별도의 50만원을 추가 지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글

100만원 지원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방법 홈페이지 바로가기(15330100)

 

100만원 지원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방법 홈페이지 바로가기(15330100)

100만원 지원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방법 홈페이지 바로가기(15330100)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방법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100만원 지원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고 나면 소

skdaksgo.tistory.com

소상공인 손실보상 당구장 편의점 미용실 숙박업 매출액 신청방법 지원금 500만원

 

소상공인 손실보상 당구장 편의점 미용실 숙박업 매출액 신청방법 지원금 500만원

소상공인 손실보상 당구장 편의점 미용실 숙박업 관련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시면 소상공인 손실보상 당구장 편의점 미용실 숙박업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중소벤처기업부에

skdaksgo.tistory.com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사이트 바로가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사이트 바로가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 바로가기

skdaksg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