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체육활동

요즘 아이들은 운동을 많이 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더 나아가서는 책도 많이 읽으면 좋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체육활동에 대한 생각과 그리고 아이들에게 도움될 만한 책까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운동 체력 활동에서 체육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면 신체활동을 통하여 개인이 가지고 있는 잠재능력을 가장 알맞은 상태에까지 발전시키는데 기여함을 그 목적으로 하고 효과적인 환경을 마련하여 바람직한 신체활동의 기회를 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신체활동을 매개로 개인의 신체적 성장 발달과 인지적 발달 그리고 사회적 성격의 발전에 그 의미가 있다는 것입니다. 어릴때 체육활동을 하면 즐겁게 뛰놀던게 생각이 납니다. 교육으로도 발전이 있겠지만 그 효율은 그 이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학의 교육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학생의 건강을 증진하고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회적인 도덕적 정신을 고취시켜 앞으로 사회생활을 보다 즐겁게 그리고 원할하게 해야 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현재 현대사회에서 고도의 과학문명의 발달로 인하여 사람간의 대화 보다는 정신적인 휴식이 고갈되어 있으며 운동성이 부족하여 사람들의 정신이 안좋아지며 스트레스로 인하여 각종 병에 노출이 되고 있는것이 현재의 모습입니다.

또한 고도로 발달하고 기계화되어 가는 현대 사회에서 환경 오염은 너무나도 심각함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대학을 졸업한 이후에 학생들은 여가와 스포츠의 활동을 참여할 수 없는 상태가 계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대학에서 중요한 여가와 스포츠 활동의 다양화가 이루어져 한다는 것입니다. 여가와 스포츠 활동에 관한 연구는 매우 희소합니다.

책과 친해지기

또한 교양 수업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책을 봐야하는데, booki booki 부키부키에서 좋은 책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여러 나라의문화 그리고 감성을 경험하도록 영어 그림책이 있어서 영어와 친해지며 영어그림책 세트와 싱글북을 통해서 가까이 가지 못하는 공부에 대해서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문자 언어와 그림언어를 통해 대화 하며 소통 그리고 교감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나만의 컨셉을 통해 스토리를 들려주며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생각을 이끌어 줍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그림 활동으로 영어와 친구가 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영어와 소통 교감, 어휘력 그리고 읽으면서 발달되는 창의력까지요. 책만 보면 안되겠지만 건강을 위해서 운동성을 발달 시키고 영어와 교감하며 언어표현력과 감정 조절능력까지 부키부키 도움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