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나눠주기

류수영 나이 프로필 편스토랑 요리실력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1. 26. 01: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에 편스토랑을 통해서 엄청난 요리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배우 류수영에 대해서 프로필 나이 그리고 출연작까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류수영 나이 프로필 편스토랑 요리실력

류수영 나이

본명

어남선 

류수영 나이 프로필 편스토랑 요리실력

출생

1979년 9월 5일 (41세)

 

신체

180cm

 

종교

개신교

 

학력

마포고등학교 (졸업)

명지대학교 (경영학 / 학사)

 

병역

의경-로고 경찰청 전투경찰 수경 만기전역

 

가족

아버지 어윤소, 어머니 윤영석, 누나

 

배우자

박하선(2017년 결혼 - 현재)

 

자녀

슬하 1녀(2017년 8월 23일생)

 

별명

사랑꾼

데뷔

1998년 SBS 최고의 밥상

 

소속사

이엘라이즈

 

대한민국의 배우. 명지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이며 일격 전통무예 동아리였다고 합니다.

1998년 SBS 최고의 밥상에 개그맨 이승윤과 대학생 출연자로 나온 게 인연이 되어 방송에 입문해 MBC 시트콤 깁스 가족 에 캐스팅되어 레지던트 2 역으로 처음 출연하였고, 비슷한 시기에 SBS 아침드라마 사랑과 이별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되면서 연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2002년 3월 장나라 주연의 SBS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에 악랄한 서브남주 오준태로 캐스팅되었고, 악역연기로 주목을 받았다. 게다가 이 드라마가 시청률 40%를 가볍게 넘기는 대박 드라마가 되었습니다다.

 

 

2008년 10월 27일 전경으로 입대하여 군 복무를 마치고 2010년에 전역했으며 논산에 있는 도중 랜덤으로 차출되어서 종로경찰서에서 복무했습니다.

 

특히 환생-NEXT의 고려시대 편에서 박예진과의 로맨스 연기는 류수영을 본격적으로 알리기 시작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이로 인해 디시인사이드에서는 아예 류수영과 박예진의 갤러리를 따로 개설하지 않고

아예 류수영&박예진 갤러리로 합쳐서 개설했었고 이게 지금도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거의 정전갤 여담으로, 두 사람은 이후 MBC 수목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에도 같이 출연했습니다.

 

 

2015년 3월 23일, 박하선과 5개월 째 만남을 갖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선선커플 드라마 투윅스에 출연한게 인연이 되었다. 2017년 1월 22일 박하선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최근 류수영은 편스토랑에 나와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창고형 식기 할인 매장을 찾아 알뜰살뜰 살림살이 구매 꿀팁을 공개했습니다. 

류수영은 창고형 식기 할인 매장을 찾아 홀린 듯 구경에 나섰는데요. 평소 주방 용품, 그릇을 좋아하는 류주부.

 

정작 류수영은 좀처럼 구매하지 않았는데 살림꾼답게 가격과 실용성을 꼼꼼히 따져보며 고심 또 고심한 모습 보면서 정말 꼼꼼한것 같아요~

이번에도 좋은 요리 실력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