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발관리 무좀 가려움증

오늘은 발관리에 대해서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에 날씨가 덥다보니 발에 땀이 많은 분들은 굉장히 불편할 것입니다. 또한 땀에 의해서 피부가 떨어지고 벗겨지는 증상도 있게 되는데 제대로 된 관리를 하지 않게 된다면 무좀으로 가려움증 뿐만 아니라 발에 발냄새가 박혀버려서 신발에까지 좋지 않은 영향을 줄수가 있습니다.

 

또한 발에 땀이 많은상태라면 세균이 좋아하는 환경이 됩니다. 이러한 세균으로 인해서 껍질이 벗겨지고 더 안좋아지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합니다. 밖에 나갔다 왔으면 반드시 비누로 깨끗하게 씻어주고 물기를 다 말려줘야 합니다. 또한 발에 땀이 많이 나시는 분들 같은 경우에는 새 양말을 구비해주시고 갈아신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통풍이 잘되도록 실내화를 신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위와같이 발바닥 껍질 벗겨지는 좋은 습관도 만들어야 하겠지만 증상이 심하게 나타나시는 분들에게는 위와같은 방법은 어렵고 병원에서 처방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풋로직스 필링스킨

또 footlogix, 풋로직스 필링스킨 발바닥 껍질 수포/지간 케어 크림 제품이 이러한 문제를 도와주는데 나온 제품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피랄린 성분과 피부주입기술로 땀이 많고 벗겨지는 지간형이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또한 스피랄린 스프레이는 변색된 손발톱, 문제성 손발톱에 도움을 주며 필링스킨 스크럽, 러프스킨 크림은 피부가 벗겨진 분들이나 발 뒷꿈치에 각질이 있는 분들이 쓰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발에 나타나는 여러가지 증상은 직장이나 학교에서 불편하게 하고 주변에 눈치를 보기도하고 미관상 좋지 않습니다. 주기적으로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