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네이버 웨일 우클릭 해제하는 방법

 

 

크롬을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브라우저로 사용하실 것입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에는 크롬, 사파리, 익스플로러, 엣지, 네이버의 웨일등 굉장히 많이 있는데요. 어떤게 편할지 궁금하실텐데 저는 유튜브를 볼때는 크롬을 쓰고 웹서핑할때는 네이버 웨일을 통해서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웨일 우클릭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일에는 웨일 스토어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에서 네이버 웨일 스토어를 치시고 들어가셔도 됩니다. 

 

https://store.whale.naver.com/extensions/popular 

 

웨일 스토어

 

store.whale.naver.com

 

 

웨일 스토어 통해서 바로 접속하셔도 되고 밑에 웨일 브라우저를 열고 세로로 세워진 점3개 클릭하시고 확장앱- 웨일 스토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서 우클릭이라고 검색하면 우클릭 차단 해제가 나옵니다. 

 

 

우클릭 차단 해제를 설치하시면 브라우저 맨 위에 마우스 모양이 생기게 됩니다. 

크롬에 있는 크롬 스토어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처음엔 검정색으로 되어 있는데 마우스를 클릭을 하게 되면 현재 자신이 있는 사이트 주소가 나오고 마우스 우클릭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오게 되면 우클릭을 해제할수 있게 됩니다. 

 

 

웨일 브라우저에는 다양한 기능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속도가 느리지 않고 기능들이 크롬과 비슷하여 적응하는데 문제 없을것 같습니다. 크롬만 쓰신 분들은 네이버 웨일도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