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롬 느려짐 메모리 최적화 시키는 해결 방법

컴퓨터가 느려지는 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크롬도 무언가 무거운 느낌이 들기도 하고 답답한데요. 크롬 느려질 때 메모리 최적화시키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서 컴퓨터가 답답하고 느려질때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크롬 속도를 빠르게 개선하는 방법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설정을 통해서 필요없는 프로그램 및 유해한 프로그램 삭제하며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크롬 느려짐 메모리 최적화 시키는 해결 방법1

메모리 최적화

 

1. 설정을 통해 컴퓨터 정리 및 기본값 복원

크롬 브라우저를 열고 우측 선3개가 세로로 나열된 것을 클릭 후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크롬 느려짐 메모리 최적화 시키는 해결 방법2

 

2.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고급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3. 고급에서 시스템을 클릭

 

크롬 느려짐 메모리 최적화 시키는 해결 방법3

 

하시면 컴퓨터 정리,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권,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 이 3가지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크롬 느려짐 메모리 최적화 시키는 해결 방법4

 

크롬 느려짐 메모리 최적화 시키는 해결 방법5
크롬 느려짐 메모리 최적화 시키는 해결 방법6

컴퓨터 정리를 하시면 되는데 여기서 설정 초기화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되고 있는 확장 프로그램들이 사용 중지가 되므로 확인하시고 설정 초기화하실 수 있도록 하면 됩니다.

 

크롬 느려짐 메모리 최적화 시키는 해결 방법7

 

4.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을 하시면 속도가 향상됩니다.

크롬 느려짐 메모리 최적화 시키는 해결 방법8

 

▶같이 보면 좋은글

컴퓨터 32비트 64비트 차이점은 무엇? 데스크톱을 써야 하는 이유 주의사항 정리
 

컴퓨터 32비트 64비트 차이점은 무엇? 데스크톱을 써야 하는 이유 주의사항 정리

컴퓨터 32비트 64비트 차이점은 무엇? 데스크톱을 써야 하는 이유 주의사항 정리 요즘엔 인터넷 강의나 유튜브 영상 시청용으로도 컴퓨터를 많이 활용하는데 그런 경우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는

skdaksgo.tistory.com

디스코드 연결안됨 서버 위치 바꾸기(+ 전화 연결이나 VPN 연결에는 적용되지 않음)
 

디스코드 연결안됨 서버 위치 바꾸기(+ 전화 연결이나 VPN 연결에는 적용되지 않음)

디스코드 연결안됨 서버 위치 바꾸기(+ 전화 연결이나 VPN 연결에는 적용되지 않음)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나 또한 회사 방침에 따라 집에

skdaksgo.tistory.com

[컴퓨터팁] - sandboxie 다운로드 pc 카카오톡 2개 사용 편하게 카톡하기!!
 

sandboxie 다운로드 pc 카카오톡 2개 사용 편하게 카톡하기!!

sandboxie 다운로드 pc 카카오톡 2개 사용 편하게 카톡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sandboxie를 통해서 카톡 2개 사용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번호가 투넘버로 사용하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skdaksg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