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우 차지연 나이 남편 결혼 윤은채 나이 복면가왕 6연승!

 

 

 

배우 차지연이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게 되는데요. 누난 너무 예뻐 특집으로 김보연, 차지연, 김응수, 이호철과 함꼐 출연합니다. 배우 차지연 나이 남편 결혼 출연작 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년월일

1982년 2월 22일 (40세)

172cm, 55kg, A형

학력

대전신일여자중학교 (졸업)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 중퇴)

가족

외할아버지 박오용, 외삼촌 박근영, 여동생 차엘리야

배우자

윤은채

자녀

아들(2016년 11월 29일생)

종교

개신교

데뷔

2006년 뮤지컬 '라이온 킹' 라피키 역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별명

여전사 캣츠걸


 

최지연은 최근 sbs에서 종영한 모범택시에서 백성미 역할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차지연은 뮤지컬 배우로 먼저 데뷔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뮤지컬 서편제, 위키드,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레베카, 마타하리, 드림걸즈 등이 있습니다.

압도적인 가창력은 물론, 순식간에 극에 빠져들게하는 무대 장악력, 섬세한 연기력이 단연 돋보이는 배우입니다.

뮤지컬 배우로 잘 알려져 있지만, 사실은 국악인이 될 뻔했다고 합니다.

차지연의 외조부는 대전무형문화재 17호이신 송원 박오용. 외삼촌인 박근영 또한 명 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지연 본인은 어렸을 때 외조부를 따라다니며 10년 가까이 고수를 했었다고 합니다. 고수는 판소리 할때 옆에서 장단을 쳐주는 역할입니다.

 

 

집안이 어려워서 닥치는 대로 일을 해서 빚을 갚아 나가야 했다고 합니다.

틈틈히 이곳저곳 동네에서 열리는 노래자랑 대회에 나가서 1등 상품을 타서 생활비에 보태기도 했다고 하는군요.

2011년 나는 가수다의 참가자였던 임재범의 빈잔 무대에서 코러스(?)로 나왔었는데요. 당시에 나는 가수다의 인기와 임재범의 화제성이 절정에 달해있을 시기여서 옆에서 피처링만 했을 뿐인데도 엄청난 화제가 되면서 자신의 이름을 제대로 알리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습니다.

차지연 복면가왕

차지연은 복면가왕에 나와 6연승을 차지 했는데요. 출연하는 기간에 배우 윤은채와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 윤은채는 86년생 이라고 합니다.

 

뮤지컬 배우 특유의 단단한 벨팅 창법과 무대를 가득 채우는 퍼포먼스로 관객을 휘어잡아, 매우 뛰어난 실력자였던 장기집권 가왕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와 생방송 우승자인 감성보컬 귀뚜라미를 이기고 가왕이 되었습니다.

장기집원 가왕이 대부분 그렇듯 캣츠걸도 다양한 장르를 도전한 가왕인데, 아이돌, 발라드, 락발라드, 포크송, 댄스 등 다양한 장르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뮤지컬 배우로서의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습니다. 

 

https://youtu.be/DRPBOewI6FQ 

차지연 라디오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