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임진한 프로 나이 프로필 골프장 위치 에이지슈터 서초구

 

프로 골퍼 임진한이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임진한은 선수생활을 정리하고 현재 지도자로 방송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임진한 프로 나이 가족 결혼 아내 경력 프로필 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진한 나이

1957년 6월 24일 65세

180cm

몸무게

74kg

가족

황영숙, 자녀 2명


 

임진한은 1977년 KPGA 투어로 데뷔하였습니다.

1983년과 1984년 한국 프로 골프 선수권 2연패를 달성하고, KPGA 국내 5회, 해외 3회 우승하며 총 8승을 거둬들인 선수인데요.

 

 

1990년대 우리나라 '골프 불모지' 시기에 상대적으로 골프 황금기를 누리던 일본에서 정식으로 프로 테스트를 거친 최초의 한국 남자 골프 선수가 바로 임진한 입니다.

 

 

임진한 아내는 실업팀 농구 선수 출신인 황영숙 입니다. 아내가 한때 뇌경색 투병으로 인해 힘들어 했을때 임진한이 지극정성으로 병간호를 했었다고 합니다. 자녀중 둘째 딸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라고 합니다.

 

 

설운도는 임진한과 어릴 적 고향 해운대에 살며 50년간 우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 김국진과도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방송에 임진한 프로의 코치를 받기 위해 류지광, 이대원, 김경민이 출연하는데요.

 

 

이들의 엉망진창인 실력에 총체적 난국을 겪은 임진한은 현실을 외면하고 싶은 듯 눈물을 글썽 였다는데, 트롯 3인방을 위한 임진한의 골프레슨 모습은 방송에서 확인해주세요!

 

 

골프장 위치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에이지슈터

서울 서초구 동산로2길 16

https://youtu.be/sNSuXB6ysb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