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방역패스 해제 11종 다중이용시설 

 

안녕하세요. 방역패스 해제 11종 다중이용시설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방역패스 해제 11종 다중이용시설 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방역패스 해제 11종 다중이용시설 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각 지역 정보와 혜택 확인하러 가기 

 

✔서울 ✔경기 ✔인천 ✔부산 ✔광주
✔대전 ✔울산 ✔세종 ✔전남 ✔전북
✔충남 ✔경북 ✔경남 ✔제주 ✔대구
✔강원 ✔충북      

 

현재 식당, 카페등 다중이용시설에 적용이 되었는데요. 오미크론 확산으로 인해서 걱정도 되는데요. 식당, 카페등 방문하면 굉장히 낯설어 집니다. 

 

3월1일부터 접종 증명, 음성확인제도 중단 

접종 증명, 음성확인제도가 중단된 것은 오미크론 대응 방역체계 개편에 따른 것인데요. 

오늘부터 다중이용시설에 적용되던 방역 패스가 잠정 해제되면서 qr코드를 인증하거나 음성 확인서를 제시할 필요가 없어졌기 때문입니다.

3월 1일부터 확진자의 동거인은 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격리의무의 필요성이 사라졌습니다. 확진된 의료인의 격리기간이 3일로 축소가 되었습니다. 코로나19 감염으로 인한 감시체계를 상당히 완화하면서 방역패스의 의미가 상당히 사라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11종 다중이용시설 

 

유흥시설  실내체육시설 노래연습장  목욕장  경마·경륜·경정·카지노
PC방  식당·카페 파티룸 멀티방  안마소·마사지업소     (실내)스포츠 경기(관람)장

 

많은 사람들의 반응은 편하고 좋다는 반응입니다. 전화도 해야 하고 백신 패스도 보여줘야되고 시키기 전까지 걸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불편했다는 반응입니다. 대부분 식당, 카페, 체육시설등 긍정적인 반응입니다. 

한편으로는 정부 정책 변화가 갑작스러운 데다 영업시간 제한부터 풀어주는 게 더 낫다는 자영업자들의 반응도 있습니다. 오미크론 확산의 정점을 모르는 상황에서 방역 패스 해제 시점에 대해 의문을 가지는 전문가들도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가 일일 21만명 위중증 760명 일일 사망은 96명으로 굉장히 많은 확자와 위중증 그리고 사망까지 이어지고 있는 안타까운 일들입니다. 

주변에도 확진을 받은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감기처럼 하다가 끝나는 경우도 있지만 굉장히 고생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1분기 손실보상 사이트 바로가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00만원 조건

2022 청년희망적금 총정리

선지급금 500만원 차감 200만원 융자 취급

손실보상 1분기 선지급 추가 접수하는 방법 250만원 선지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