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2년 03월 24일 대한민국 이란 카타르 월드컵 축구 생중계 보는 방법 tvn 쿠팡플레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3월 24일날 축구 경기가 진행이 됩니다. 바로 대한민국 이란 이란과 대한민국의 카타르 월드컵 예선 경기 입니다.

 

 

2022년 03월 24일 대한민국 이란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2022년 03월 24일 대한민국 이란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대한민국 이란 중계 보는 방법 경기 시간 장소 티켓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이란 중계 보는 방법 

카타르 월드컵 예선 경기 중계(+tvn, tvn sports)

tvn 방송 바로가기 중계보러가기

 

대한민국 이란 경기 시간 장소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대한민국과 이란의 경기는 2022년 03월 24일 목요일 오후 20:00 입니다. 

장소 서울 월드컵 경기장 

 

대한민국 이란 중계 안내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9라운드 

 

대한민국 VS 이란 

▼▼▼▼▼▼▼▼

카타르 월드컵 예선 경기 중계(+tvn, tvn sports)

tvn 방송 바로가기 중계보러가기

이번 경기에는 관중석 6만명이 꽉찬 모습을 보게 될것 같은데요.  카타르 월드컵 9차전 최종 예선 경기는 tvN, 쿠팡 플레이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이란 경기 ​티켓 바로가기

 

 

한국 축구 국가대표 명단

 

GK(4명) 김승규(가시와 레이솔), 조현우(울산 현대), 송범근(전북 현대), 김동준(제주 유나이티드)

MF(10명) 정우영(알 사드), 송민규(전북 현대), 원두재(울산 현대), 고승범(김천 상무), 이재성(마인츠), 권창훈(김천 상무), 남태희(알두하일), 손흥민(토트넘), 황희찬(울버햄턴), 조영욱(FC 서울)

DF(9명) 김영권, 김태환(이상 울산), 김민재(페네르바체), 권경원(감바 오사카), 박지수(김천 상무), 이재익(서울 이랜드), 윤종규(FC서울), 김진수(전북 현대), 박민규(수원FC)

FW(2명) 황의조(보르도), 조규성(김천 상무)

 

 

대한민국 이란 경기 리뷰 및 변수 

 

가장 큰 이슈가 되는 건 오미크론 확산으로 인한 결장 선수라 생각됩니다.  24일 이란전에 선발 출전예정이었던 정우영이 최종 명단에서 제외가 되었습니다. 

이후 경기를 앞두고 72시간 전 실시했을때는 전북 현대의 김진규, 백승호, FC 서울의 나상호가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천 상무의 고승범, 울산 현대의 원두재가 대체 선발되었고 나상호를 대신해 FC 서울의 조영욱이 선발되었습니다. 

​이란도 마찬가지로 FC 포르투의 공격수 타레미, 페예노르트의 자한바크시, 브랜트포드의 고도스 등이 코로나19의 여파로 이란 대표팀에 합류하지 못해습니다. 

우리나라 입장에서는 괜찮긴 하지만 이란의 대표 선수들과 정말 100% 전력으로 했으면 좋았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충분히 유리할 수 있는 것은 토트넘 에이스 손흥민이 있기 때문인데요. 우려가 되는건 체력입니다. 최근 웨스트햄과의 경기를 마치고 대표팀에 바로 합류하다 보니 손흥민 선수의 체력이 걱정이 됩니다. 

대한민국의 이전 경기를 보면 손흥민 선수 없이도 충분히 잘해냈기 때문에 걱정은 안되지만 이번 경기에 손흥민 선수의 멋진 활약과 골을 기대해 봅니다.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한 상황인데요. 충분히 잘해낸 결과이지만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원하는 것은 이란전을 잡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란전을 이겨야 하는 명분으로는 본선에 올라 유리한 포지션을 받기 위해서는 포트3을 받아야 합니다. 우선 이란과의 경기결과에 상관없이 FIFA랭킹 순서대로 진행되는 포트가 유리하긴 합니다.  개최국 카타르를 비롯해 FIFA 랭킹 상위 7개 팀이 포트1입니다.  FIFA 랭킹에 따라 포트2, 포트3, 포트4에 4팀씩 배정이 됩니다. 

한국이 본선 진출국 중 FIFA 랭킹 순으로 23번째 이상이라면 포트3에 배정될 수 있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순위

 

대한민국이 이란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게 된다면 조 1위가 됩니다. 

 

 

 

이란, 대한민국, 아랍에미리트, 레바논, 이라크, 시리아 순 입니다. 대한민국은 이란과 역대 32차례 A매치를 치루었는데요. 9승 10무 13패로 열세입니다. 아시아 최강 자리를 다시한번 우리나라가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손흥민 선수는 이란이 상당히 강한팀이란건 변함이 없지만 원정 1차전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충분히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다고, 홈에서 팬들에게 승리를 선물하고싶다고 말했습니다. 

손흥민은 벤투호에서 3골로 최다 득점을 기록중입니다. 

 

중계 보는 방법

 

카타르 월드컵 예선 경기 중계(+tvn, tvn sports)

 

카타르 월드컵 예선 경기 중계(+tvn, tvn sports)

카타르 월드컵 예선 경기 중계(+tvn, tvn sports) 2022 카타르 월드컵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스포츠 중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츠 중계는 tvn을 통해서 볼 수 있는데

skdaksgo.tistory.com

tvn 방송 바로가기 중계보러가기

 

tvn 방송 바로가기 중계보러가기

tvn 방송 바로가기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tvn 방송 바로가기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tvn 방송 바로가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

skdaksg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