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무튼 출근 첫 방송이네요!

 

 

 

오늘 아무튼 출근 제작 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 되었는데요. 파일럿 예능으로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정규 편성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황광희, 김구라 박선영 3mc가 각 활약하게 될것 같은데요.

박선영은 처음에는 브이로그를 접목시킨 예능이라 이게 재밌을까라는 생각을 했다고 하는데요. 파일럿을 하면서 느낀 건 저 사람도 저렇게 사는구나 라는 것이 굉장한 위로가 되고 용기를 주는 프로라고 합니다.

나와 다르지 않고 나의 애환을 저 사람도 같이 느끼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 보시는 분들도 위로와 위안, 용기를 얻을 수 있을 것! 이라 했는데요.

아무튼 출근은 방송사 최초로 직장인 브이로그 형식을 예능 포맷에 적용을 한 video+blog 입니다. 사람들의 다양한 밥벌이와 리얼한 직장 생활에 대한 관찰 예능프로그램입니다.

파일럿에서 좋은 평을 들은 만큼, 정규 프로그램에 대한 제작진과 출연진의 각오도 남달랐습니다. 첫 방송에는 스타트업 IT개발자, CEO, 목수, 은행원, 기관사 등 출연자가 나오는데요.

제작진은 한 사람의 직장 생활을 출근부터 퇴근까지 지켜보며 미화하거나 가볍게 소비하지 않으려 노력했다고 하는데요!!

자기 직업이나 일상을 소개하는 것이 익숙한 젊은 세대와, 그런 것들을 잘 담아낼 수 있는 브이로그의 매력을 잘보여준다고 합니다! 기대되는 방송중 하나인데요. 본방 사수해주세요!!

 

https://tv.naver.com/v/18750091

 

《제작발표회》 '아무튼 출근!' 영업 타임~, MBC 210302 방송

아무튼 출근! | 《제작발표회》 '아무튼 출근!' 영업 타임~ [아무튼 출근!] 20210302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