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소유진 나이 키 프로필 결혼 데뷔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 소유진에 대해서 내용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녀들과 함꼐 아쿠아리움에 놀러간 영상, 사진을 게재한 것을 보게 되었는데요.

행복한 일상을 보여주어서 좋고 선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고 생각되어요.

소유진 프로필

출생

1981년 8월 11일 (39세)

170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

학력 가원초등학교 (졸업) 가원중학교 (졸업) 계원예술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 학사) 동국대학교 (공연예술학 / 석사)

가족

아버지 소인석(1925년~2016년)

어머니 이성애(1955년생), 언니

배우자 백종원(2013년 결혼 ~ 현재)

자녀 아들 1명 딸 2명

소속사

SOPM ENTERTAINMENT

데뷔

2000년 SBS 드라마 '덕이'

종교

개신교(장로회)

소유진 프로필

소유진은 데뷔 초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쥐 요리를 맛있게 먹는 털털한 식성으로 인해 엽기소녀라는 별명으로 인기를 누리기 시작했는데요.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데뷔 초부터 인기가 많았습니다. 파라파라 댄스가 유행했을 때 가수로서 '파라파라 퀸'이라는 제목의 타이틀곡으로 멀티 엔터테이너 활동을 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6년 2월 아이가 다섯이라는 KBS 드라마로 간만에 드라마 복귀를 시작했습니다. 소유진 성격 소유진은 매우 털털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배우 심혜진이 소유진에게 "고깃집 하나 하고 있는 착한 총각" 소개시켜 준 계기가 "두 사람이 많이 닮았다고 느껴서"이고, 백종원도 처음엔 상대가 여배우라서 여러 모로 고심하며 신경을 써주다가, 어느 순간부터 남자 후배를 만나는 것처럼 편안함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예계에 절친들도 많고 이들과 함께 '따뜻한 사람들의 모임(따사모)' 일원으로 지속적인 봉사 활동과 선행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응원합니다!!

 

 

소유진 결혼 백종원과의 결혼이 굉장히 핫이슈 였습니다. 아무래도 한창 현역이던 여배우가 15세나 나이가 많은 사업가와의 결혼으로 돈보고 결혼했냐, 혹은 소유진이 아깝다는 등의 루머가 많이 생산되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보니 백종원이 굉장히 사업부터 시작해서 예능까지 엄청난 능력자 라는 것을 알게 되었죠.

 

 

 

 

소유진 백종원

방송에서 소유진 본인이 토크쇼에 나가 진심을 고백하기도 하고 또 백종원 대표의 인간됨됨이가 잘 알려지면서 악성 루머등 찌라시 내용들이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백종원 골목식당 하나만 보더라도 인간됨을 알 수가 있는데요. 이전에 마리텔 백주부를 통해서 폭발적인 인기를 시작으로 해서 sbs 연예 대상까지도 거론 되었는데요. 마리텔 공중파 프라임 타임 1분 광고에서 소유진에 대한 지극한 사랑을 진솔하고 순박하게 표현하면서, 진실보다 루머 받아 적는 걸 좋아하던 연예부 기자들마저 '마지막 1분, 눈물 날 뻔 했다.'고 보도하는 등 소유진에 대한 악플은 거의 사라졌다고 합니다!!

더욱이 요리를 좋아하는 남편과 결혼한 데다 수많은 프랜차이즈 대표들이 인성으로 논란을 일으키는 일이 많은 반면 백종원은 그런 문제로 인한 트러블이 없는 터라 소유진이 결혼을 굉장히 잘했다는 내용도 보게 되었습니다.

현재 백종원은 각종 예능, 요리 프로 나와 사회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고 현 시점에서는 소유진 남편, 백종원이 아니라, 백종원 아내 소유진으로 인지도가 바뀐거 같습니다. 가끔 방송을 통해 좋은 모습 보았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