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홍석 나이 드라마 학력 프로필 대박부동산 첫방송일 기대되요!

KBS 드라마 대박부동산이 4월에 방송이 될 것 같은데요. 장나라 정용화 등 과 함께 강홍석 배우가 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오늘은 강홍석 나이 드라마 학력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홍석 나이 프로필

강홍석의 생년월일은 1986년 2월 11일로 나이는 36살입니다. 계원 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 예술대학교 연극과를 나왔습니다.

김준수의 누나 김예은과 2019년 2월 결혼하여 두 자녀가 있으며 아내와는 1살 나이차가 납니다. 아내도 음악을 전공하였고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했습니다. 

대한민국 뮤지컬 배우로서 어렸을 때는 마이클 잭슨, 실린데 온, 김건모의 노래를 자주 들었지만 중학교 때 올라와서는 힙합, r&b, 아프리카 음악, 쿠바 음악 등 장르를 따지지 않고 음악을 들었다고 합니다. 

강홍석 경력

2011년 dj doc의 노래로 만든 뮤지컬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뮤지컬 배우 정원영의 권유로 오디션을 보아 시작하게 되었으며 2014년 킹키부츠에서 남우주연상까지 수상하게 됩니다. 

시카고 타자기부터 시작해서 맨홀-맨홀 이상한 나라의 필, 김비서가 왜 그럴까, 닥터 프리즈너, 호텔 델 루나, 쌉니다 천리마마트, 더킹: 영원의 군주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이유, 여진구 주연의 TVN 드라마 호텔델루나에서 산체스 역을 맡았습니다. 손님을 택시에 태워서 저승으로 영혼을 데려가는 사신 역할이 기억이 납니다. 영화는 2019년에 라미란, 이성경 주연의 걸 캅스에 용석 역을 맡았었습니다. 영화에서 자주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게스트로 출연해서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이야기했는데요. 그것은 제9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킹키부츠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을 때라 합니다. 

사랑의 콜센터에서 뮤지컬계 간판스타 6인 김준수, 차지연, 홍지민, 강홍석, 루나, 신인선과 함께 역대급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뮤지컬 배우 특집 통해서 귀호강하시길 바랍니다. 

대박부동산

정용화-강홍석이 출연하는 kbs2 대박부동산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내용이 줄거리인데요.

정용화는 귀신을 이용해 돈을 버는 퇴마 사기꾼 오인범 역을 강홍석은 오인범 팀원 허실장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추게 됩니다. 두 사람을 비롯해 장나라, 강말금, 안길강, 허동원 등이 출연하게 되는데요. 

방송은 4월 14일 첫 방송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