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문채원 나이 프로필 드라마 배우활동

오늘 제가 준비한 내용은 문채원 배우입니다. 맡은 역할에 있어서 감정연기가 섬세하며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문채원 나이 프로필 인스타 배우활동등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채원 어린시절

문채원의 이름은 할아버지가 직접 이름을 지어주셨다고 합니다. 생년월일은 1986년 11월 13일 36살입니다. 대구 광역시 중구 출신으로 초등학교 6학년때 서울로 이사왔는데 경상도 사투리를 쓰다보니 주변사람들이 듣기에 어색했는지 말을 안하려다 보니 중학교 1학년때는 외톨이였다고 합니다. 

이후 고등학교로 진학하며 성격도 활발해졌고 연극영화과를 가고 싶었지만 부모님의 반대가 있어 추계예술대학교를 한학기 다니다 중퇴를 하고 소속사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키는 168cm, 혈액형은 B형입니다. 학교는 서울봉은초등학교-청담중학교-선화계술고등학교-추계대술대학교이며 대학교는 중퇴라고 하네요. 종교는 가톨릭이고 2007년 sbs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문채원 드라마

2007년 달려라 고등어로 시작으로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아가씨를 부탁해, 로드 넘버원, 괜찮아 아빠딸, 공주의 남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굿닥터, 굿바이 미스터 블랙, 크리미널 마인드, 계룡선녀전, 현재 악의꽃까지 다양한 분야를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으며 연기하고있는 배우입니다. 특히 2009년 SBS를 통해 방송된 찬란한 유산은 시청률이 40%를 넘기며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주연급 배우로서 성장하며 자리매김한 방송은 KBS에서 방송한 공주의 남자입니다. 조선의 공주역을 맡아 멜로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역으로 인해서 KBS 최수우 연기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영화에서도 두각을 나타나는데 최종병기 활을 통해서 대종상 영화제 신인여우상을 타게 되었습니다.

주인공인 박해일의 여동생으로 나와서 몰입감을 보여주었는데요. 양궁선수들 사이에서 공감한다는 말인 바람은 계산하는 것이 아니라 극복하는 것이다 라는 말이 나왔었죠. 

영화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준 문채원 입니다. 문채원은 영화 최종병기 활과 공주의 남자에서 발이 클로즈업 된 장면이 있었습니다. 시청자들의 평은 발가락이 엄청 길다고 평이 있었는데요. 발사이즈가 250mm로 여성으로서는 굉장히 큰 편에 속합니다.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인상이 굉장히 좋아서 어떤 연기를 해도 다 잘 어울리는 배우입니다. 굿 닥터에 출연했었는데요. 이때 아련한 멜로 주인공 캐릭터를 주로 연기하다가 오랜만에 밝은 역할을 맡아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관련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자연스러운 생활 연기와 함께 흔치 않은 여자 펠로우 의사 역할을 완성하며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2016년 10월에 나무엑터스로 이적후에는 tvN의 크리미널 마인드 국내 리메이크판, 영화 명당에서는 기생 초선 역을 맡았습니다.

최근 tvN에서 방영한 드라마 악의 꽃에서 강력계 형사 차지원 역으로 이준기와 멋진 연기를 보여주었는데요. 좋은 모습 기대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