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itzy 리아 나이 프로필 금수저?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걸그룹인 ITZY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 리아 금수저 관련 검색어가 있어서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이 내용 중심으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ITZY는 jyp 신인 걸그룹입니다. 있지라고 부르는데요. 멤버는 예지 2000년생 , 리아 2000년생 , 류진 2001년생 , 채령 2001년생 , 유나 2003년생으로 총 5명 멤버 멤버로 되어 있습니다.

리아의 본명은 최지수로 경기도 부천 출생으로 되어 있네요. 키는 162cm, 혈액형 AB형입니다. 주 포지션은 보컬 포지션 입니다.  ITZY 노래 타이틀곡,수록곡 대부분이 랩 파트가 많이 있습니다. 리아도 가끔 랩을 하고 있습니다.

학력에 신송중학고-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 제주-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방송에서 금수저 아이돌을 소개하는 내용이 있었는데요. 먼저 소개된 금수저 아이돌은  ITZY의 리아였습니다. 외국어실력도 뛰어나다고 했는데요.  방송에서 리아는 제주도에 위치한 국제학교 출신을 소개해 주었습니다. 이 국제 학교는 국어 한국사를 제외한 모든 교과 과정이 영어로 진행되고 100개 이상의 동아리 활동까지 있다는 것입니다. 해외 학력까지 인정받을 수 있고 시설도 굉장히 좋은 학교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학교의 한 해 학비는 4천만원, 그리고 기숙사비까지 포함하게 되면 약 6천 만원이라는 것도 알려주었는데요. 한해 학비가 4천만원 이면 엄청 부모님이 엄청난 재력가가 아닌이상은 힘들듯 한데요.

부유한 집안에서 자랐던것 같습니다. 집안 좋은 부모님을 만난 건 정말 큰 행운이 아닐수 없는데요~ 있지의 리아가 의도적으로(?) 좋은 집안을 골라서 태어난 것도 아니니 금수저 논란에서 벗어나서 그녀의 활동에 좀 더 관심을 갖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나 좋은학교를 나왔다고 해서 있지 리아가  노력해서 현재 이 자리까지 와있다는 건데요~ 연예인들이 악플로 고통 받는 일이 많은 만큼 선플로 모두 긍정적이고 행복한 날을 보내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