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박소담 프로필 나이 연애활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소담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박소담 프로필, 나이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소담 생년월일 박소담은 1991년 9월 8일에 태어났으며 올해 30살입니다. 고향은 서울 송파구로 키는 165cm이고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와 자매, 남동생이 있습니다. 학력은 아주 중학교, 정신여자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졸업을 하였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아티스트 컴퍼니 소속이다. 서울의 평범한 가정에서 장녀로 태어나 5살 때 잠실로 이사한후 쭉 그쪽에서 살았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딸에게 엄격했던 아버지 밑에서 자란 박소담은 큰 활동이나 문제 없이 성장했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 송파구 대표로 육상대회에 나가서 2위에 입상한 경력이 있는 만큼 달리기를 잘했습니다.

또한 수학을 좋아해서 몇 시간 동안 수학문제를 풀 수 있었다고도 하는데요 박소담의 꿈은 수학교사라고 합니다. 그 와중에 고등학교 1학년 때 우연히 뮤지컬 그리스를 보게 되었는데 하루 종일 심장이 뛰는 것을 느꼈고 피가 거꾸로 솟아오르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배우들의 행복을 보여준 후 무대에 서고 싶다는 생각으로 꿈을 키우게 된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중에서 부모님과 문제가 있었고, 1년 반 넘게 부모님을 설득하면서 어머니는 마음이 열리게 되었지만 엄격하신 아버지는 백소담이 연기자가 되는 것에 반대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박소담은 연기에 대한 꿈을 포기하지 않고 어머니와 함께 아버지를 속이고 연기 학원을 다녔다고 하는데요. 연기학과 유명한 곳에 원서를 넣었지만 떨어지며 당시에 자책과 우울증을 느꼈지만 결국에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에 합격이 되었습니다.

박소담 연애활동

박소담은 학창 시절 좋아했던 남학생에게 두 번이나 고백하였다가 차여서 펑펑 울었닫고 합니다. 예능 라디오 스타 에 출연해 그 때 실연의 아픔을 이야기 하는 노래를 불렀는데요. 박소담은 연애 횟수는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박소담 작품 활동

박소담은 2013년 단편영화 더도 말고 덜도 말고를 통해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같은 해에 잉투기를 통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에 마담뺑덕, 상의원, 쎄시봉 등 많은 영화에 출연했으며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에서 홍연덕 역할을 맡으면서 본격적으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2015년에는 영화 베테랑과 사도, 검은 사제들 등 당시 그 해를 대표했던 화제작에 연달아 출연했었습니다. 특히나 검은 사제들에서 극중 악마에게 붙들린 역을 맡아 엄청난 신들린 연기를 보여주었는데요.

저도 보고 정말 연기 잘한다고 생각했었습니다. 박소담은 검은 사제들로 청룡영화상, 부일영화상,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에서 주는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