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과 다이어트 비타민c 효과 좋네요! 

 

 

안녕하세요. 사과 많이 좋아하시지요? 오늘은 사과 다이어트 비타민C 효과등 사과에 대한 내용을 준비해봤습니다. 마트에서 금방 살 수 있는 과일이고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고 인기있는 과일중 하나입니다. 

사과 떨어지면 왠만하면 꼭 살려고 노력하는데요. 사과가 인기가 많을지 생각해보시면서 읽어보시고 사과를 통해서 건강도 잘 챙기고 관리도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 사과 다이어트 효과

체중 감량 사과에는 섬유질 그리고 물이 풍부하여 배고픔이 덜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계획하실분들은 아침에 꿀사과로 다이어트를 하시는데요.

다이어트가 잘 되지 않은 이유중 하나가 자신이 정해놓은 칼로리 보다 영양분을 더 섭취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될때 사과는 체중감량을 도울 수 있는 영양소가 풍부하다는 것을 아셨으면 합니다.

 

 

2. 사과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심장병 위험으로 부터 도움이 됨

사과에는 가용성 섬유질이 풍부게 있습니다. 이러하다는 것은 가용성 섬유질을 통해 혈압을 낮추게 되고 뇌졸중 위험을 낮추는 영양소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영양소를 통해서 당뇨병 위험을 낮추고 몸안에 있는 좋은 박테리아 성장을 촉진시키게 됩니다.

그래서 몸이 잘 순환하고 유용한 화합물로 바꾸어 줍니다.

 

 

3. 사과 영양소 밑 비타민c공급원

하루에 추천하는 칼로리는 2000칼로리를 추천합니다. 섬유질과 비타민c의 공급원이 사과입니다. 폴리페놀은 우리 몸을 지켜주는 좋은 물질로 바꿔주는 물질이 있습니다.

 

 

4. 천식과 뼈 건강, 뇌를 보호하는 영양소가 있습니다.

현재 성인병에서 몸을 잘 챙길 수 있습니다.가족력이 있을 수 있지만 먼저 확인하고 우리 몸을 신경서야 할것이 혈당조절, 심장건강, 암, 이러한 위험으로 부터 우리 몸을 잘 유지해야 할것입니다. 사과를 먹는다고 해서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들의 건강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아시고 참고 하시면 됩니다.

 

나이가 들면 몸무게가 많이 나가고 배가 나오는것은 당연합니다. 실험을 통해 알게 된 내용으로 사과에는 식물성 화합물인 클로로겐산과 카테킨이 있습니다.

 

 

 

 

위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운동과 함께 식습관의 개선이 필요합니다. 당뇨병, 암, 주요 질병의 위험으로부터 여러분의 몸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