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x tvN편성표 재방송 지역별 채널찾기 

안녕하세요. 요즘 tvn드라마가 굉장히 재미있는데요. tvn은 xtvn도 있습니다.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고 싶어서 인터넷 검색하다가 저만 찾는게 아닌 많은 분들이 찾을수 있을 내용일거 같아서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tvn 번호 채널이 바뀌게 된것 같더라구요. 이 채널은 예능을 주로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사이트 주소 : xtvn.tving.com/xtvn 참고해주세요~!

 

놀러오락! XtvN

놀러오락! XtvN 2018년 1월 Coming Soon! 오락 전문 채널 XtvN이 개국합니다.

xtvn.tving.com

x tvN편성표 지역별 확인하기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위에 about/일일편성표/채널번호표/프로그램/동영상/이벤트/공식sns 메뉴를 확인하실 수가 있는데요. 먼저 일일편성표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놓친 방송이 있으시다면 시간대 확인하셔서 잊지 않고 기억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최근에 대탈출 다시 보고 있는데 이건 정말 말로 할 수 없을 정도의 퀄리티 입니다. 제작진에게 무한 박수를 드립니다.여름방학, 온앤오프, 서울촌놈, 프리한19까지 자주보는 프로그램입니다.

화살표 보시면 이후 날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vn은 잘 아시겠지만 tvn의 예능 채널인 x tvn이 어디있는지 모르실거 같아서 지역별로 채널 번호가 잘 정리 되어 있는것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서울입니다

딜라이브 강남케이블TV부터 방송사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인천입니다

티브로드 남동방송부터 시작해서 번호가 크게 3개정도 되는군요.

경기입니다

강원입니다

 

대전/충청입니다

광주/전라입니다

대구입니다

울산/경상입니다

부산/제주입니다

서울부터 부산/제주까지 해서 채널번호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tvn엔 외에도 많은 채널번호를 안내해주고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