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아현 나이 프로필 출연작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아현 프로필

1972년 4월 13일

나이: 50세

키: 167cm

고향: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력: 서울대치초등학교-숙명여자중학교-선화예술고등학교-연세대 성악과-세종대학교 대학원 무대연출과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수상 : 1994년 KBS 연기대상 신인연기상

종교: 개신교

 

이아현은 1994년 sbs 어린이 프로그램 세계로 싱싱싱의 진행을 맡게 되면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kbs 드라마 딸부잣집에서 주인공 막내딸로 본격적으로 연기에 입문하게 됩니다. 명문대 성악과를 졸업한 이아현은 오랜 유학생활로 원어민 수준의 영어 실력을 자랑 합니다. 데뷔와 동시 크게 주목받게 되며 단숨에 스타반열에 올라서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결혼생활은 뜻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결혼 후 가족을 원했고 많은 노력을 했지만 2011년 방송된 SBS한밤의 TV연예에서 시험관 아기도 해보고 약도 먹으면서 해봤지만 잘안되서 입양기관을 통해 입양하여 엄마가 되었습니다. 입양하는게 쉽지 않는 선택이었을 것 같은데요. 따뜻한 성품을 가진 배우라 생각됩니다. 

방송을 통해 사랑 넘치는 이아현 가족의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과 응원이 되었지만 안타깝게도 올해 이혼하신것으로 보게 되었네요. 

이아현 이혼

1997년 3살 연상 회사원과 결혼하지만 3개월만에 별거에 들어갔다고 해요. 2000년 협의 이혼했다고 합니다. 

이아현은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재기에 성공하게 되는데요. 미스티, 고맙다 아들아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배우로도 성공을 하게 됩니다. 

 

 

2006년에 엠엔픽쳐스 대표 이인광과 재혼하게 되고 남편을 설득해 두딸을 입양해 키우게 됩니다. 하지만 남편의 사업 실패와 마약투여 협의로 구속되는 아픈일을 겪게 되고 2011년 이혼하게 됩니다. 2018년 재미교포 출신 남편과 세 번째 결혼을 하게 되는데요.  2020년 10월 사업가 이모씨와 올초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아현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시금치 페스토 파스타를 요리하는 과정이 담겨 있네요!

 

 

 

 

 

LA 아리랑, 사랑도 미움도 드림 ,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그 여자네 집, 내 이름은 김삼순, 오로라 공주, 최고의 연인, 결혼합시다, 메리는 외박중, 내일도 칸타빌레, 오늘도 청춘, 정도전, 골든 크로스 미세스타운 남편이 죽었다, 미스티,소녀괴담, 오빠가 돌아왔다, 기막힌 유산등등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주었습니다. 

아픔을 위로하고 싶고 늘 행복하길 바라며 방송을 통해서 자주 보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