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진 나이 프로필 키 나훈아 라이벌 진성 안무 챌린지

 

 

 

오늘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인 남지 나이 프로필 그리고 나훈아와의 라이벌등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진 프로필

생년월일 : 1946. 9. 27 

나이 : 76세 

고향 :  전라남도 목포

키 : 172CM

가족 : 슬하 1남 3녀

학력 : 경복중학교-목포고등학교-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데뷔 : 1965년 1집 앨범 [서울 플레이보이]

종교 : 개신교

수상 

2014년 제13회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남자가수부문 대상

 

지난번 미우새에 트롯 대부들이 나왔었습니다.  

홍진영이 트로트 대부 남진, 설운도, 진성과 세대를 뛰어넘는 엄청 케미를 보여주었는데요. 

 

남진은 데뷔 후 처음으로 찍는 뮤직비디오라고 하는데요

여기에 카메오로 홍진영이 나온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남진의 신곡을 홍보하기 위해 진영이 안무 챌린지를 준비해 온 것. 

이에 트롯신들은 무슨 말인지 못 알아 듣겠다며 버벅대면서도 이내 귀여운 춤사위를 펼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남진은 오빠부대의 원조답게 팬들이 차려준 넘사벽 스케일 밥상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연예가 중계에서 남진을 인터뷰 했었는데요. 

반세기 동안 55년 이렇게 노래를 할 수 있다는 건 팬들의 힘이다. 잊을 수 없고 정말 소중한 존재다. 제가 좋아하고 하고 싶은 노래를 오랜 세월 동안 할 수 있고, 어느 누구보다도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신 팬들이기 때문에 팬들이 가장 소중하다라고 말하며 멋진 인터뷰를 해주었네요. 

 

 

이번 신곡은 남진도 새로운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라틴쪽 앨범을 낼거 같은데요. 오빠는 사랑있다곡도 좋고 나훈아의 테스형도 좋네요~~

 

 

라이벌 나훈아

 

 

남진하면 빠지면 안되는 라이벌 바로 나훈아 입니다. 

트로트가 전성기였던 1970년대 가요계는 남진과 나훈아란 두 가수가 최고 였었습니다. 

남진과 나훈아는 오빠부대의 원조이기도 합니다. 

 

 

먼저 이름을 알린사람은 남진이고 각종 가수상을 석권하며 전성기를 달리다가 나훈아가 인기를 끌게 되며 누구의 위상이 높은지 온라인에서 계속 거론이 되고 있는데요. 둘다 대한민국의 최고의 가수라고 전 생각이 됩니다. 

 

 

최근 예능프로그램 소문난 님과 함께 남진, 김준호, 장영란이 나오게 되는데요. 풍천 장어 맛에 빠지고 힘에 놀란 삼남매 맛있는 여정을 선보이네요!!!

 

이들이 가는 곳은 1세대 장어달인이자 풍천 장어 거리에서 40년째 최고의 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을 찾는데요!! 기대되고 궁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