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우 이진욱 나이 프로필 불가살 주인공 확정!

 

 

 

이진욱 프로필

이진욱 생년월일은 1981년9월16일입니다. 나이는 41세 입니다.  

충청북도 청주시 출신으로 가족은 부모님과 1남 3녀중 막내 입니다. 

키는 185cm, 혈액형은 a형 입니다. 

청주중앙초등학교-청운중학교-상당고등학교-청주대학교를 나왔으며 2003년 파나소닉 모델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진욱은 1981년 충북 청주에서 남자 1명과 여자 3명 중 막내로 태어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청주대 환경공학과를 떠나 파나소닉 광고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학창시절에는 장기자랑 한 번 나가본 적 없는 조용한 학생이었다고 하는데요. 

 

 

부모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서울로 상경해 누나 친구의 집을 전전하며 막노동, 커피숍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했었다고 합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웠던지라 2002 월드컵도 방에서 혼자 볼 정도로 사람을 잘 만나지 못하였고 연기에 흥미를 느껴 그동안 모은 돈으로 연기학원에 등록하고 혼자 프로필을 만들어 잡지사와 에이전시를 찾아가 돌리다 2003년 파나소닉 광고로 첫 데뷔를 하게 됩니다. 

 

 

그 후 여러 광고에 나오면서 대학로 연극, 단편영화와 단막극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해 단역과 서브남주를 거쳐서 2008년 비포&애프터 성형외과, 강적들, 유리의 성 등 주연을 맡긴했지만 작품이 주목을 받진못했고 대중에 크게 주목받지는 않아도 안정적인 주연급 배우로 오르게 됩니다. 

 

 

 

2013년 주연을 맡은 tvN 드라마 나인 : 아홉 번의 시간여행이 매니아층을 만들면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인기를 바탕으로 2015년 너를 사랑한 시간, 2016년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 출연하며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보이스 시리즈의 차기 남주인공인 도강우 역에 캐스팅되어 2019년까지 2시즌 연속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 캐스팅되어 편상욱 역으로 멋진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2016년 성폭행 혐의로 피소가 된일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다행히 사건은 무고죄로 종결되어 이진욱은 다시 컴백했습니다.

배우로서 이미지에 타격을 입었지만 재기에 다시 성공하였습니다. 이 과정중에서 이진욱의 패소가 확실하다는 분위기였고 여론이 고소여를 두둔했지만 결과는 그게 아니였습니다.

이후 상대방 측에서 허위 신고였다고 자백을 하였습니다. 마음 고생 많았을것 같은데요. 

 

 

 

이진욱 불가살

2022년도에 방송 예정인 tvn드라마 불가살 주인공으로 나서게 되는데요. 불가살은 600년간 사람으로 죽음과 환생을 반복하고 전생을 기억하는 여자와 600년간 요괴 불가살이 되어 죽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 입니다.  아직 방영 시간까지는 시간이 많이 남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