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희철 나이 프로필 경력 강철부대 

 

 

 

안녕하세요. 슈퍼주니어 멤버인 김희철에 대해서 나이 프로필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채널a에서 강철부대가 시작이 되는데요. 특수부대원들의 대결을 바탕으로 한 프로그램 입니다! 이 방송에서 김희철은 mc로 활약을 보여줄것 같습니다. 

 

김희철 프로필 

방송에서 김희철은 횡성의 아들이라고 말했던것을 들었던것 같은데요. 김희철은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나 2002년에 sm 토요공개오디션을 통해 sm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갔습니다. 

오디션 일화가 특이한데 싸이가 3집엘범이 챔피언을 들고 음악방송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던 도중 어?나도 연예인이나 해볼까? 라는 생각에 무작정 짐을 싸서 서울로 올라갔다고 합니다. 

당시 록발라드에 심취해 있어 록발라드를 샤우팅까지 하며 불렀고 당황한 관게자가 애국가를 불러보라고 시켰는데 그게 합격이 되었다는데요. 황당하지만 그만큼 끼가 있고 노래도 잘했을것 같습니다.  

드라마 반올림 2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연예인이 되기 전에는 돈이나 벌어볼 겸 텔레비전 공장, 화로구이집, 수영장 안전요원 등으로 일을 하며 지냈다고 합니다. 

김희철은 아이돌 계 전체를 통틀어서도 가히 독보적이라 할 정도로 예쁘장한 미모를 가진 대표 미소년 비주얼의 아이돌 입니다. 

 

 

슈퍼주니어 내에서도 독보적으로 튀어 보이는 예쁜 얼굴과, 그와 정 반대로 솔직하고 할 말 다 하는 성격과 자유분방하고 아이돌계 전체에서도 유례를 찾아보기 힘든 개성있는 캐릭터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김희철 입니다. 

슈퍼주니어 멤버중 예능 쪽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멤버들 중 한명입니다. 

 

김희철 논란

김희철은 논란이 전혀 없는 사생활을 철저히 관리한 연예인중 한명입니다. 자신 스스로가 음주운전을 할 위험성이 있다고 느껴지자 차를 아예 처분을 해버렸다고 합니다. 또한 팬들의 마음을 속상하게 할 만한 불미스러운 사건이 일어난 적이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슈퍼주니어에 성민, 강인 등의 멤버들이 여러 사건으로 탈퇴하게 된 일들도 있었는데요. 

김희철은 슈퍼주니어 멤버들 중에서 모범적인 태도를 가진 멤버 축에 속합니다. 

 

 

그 외에 팬들과의 소통도 활발하고, 까칠해 보이지만 멤버들을 상당히 잘 챙겨주고, 멤버들과 적극적으로 교류하는 모습을 본인 sns에 많이 올려서 팬들을 즐겁게 해주기도 합니다. 

누구나 인정하는 대중성 있는 꽃미남 비주얼에, 호불호가 갈리는 마니아적인 캐릭터라는 특이한 조합 외에도, 기본적으로 성실한 태도와 팬들에 대한 예의를 갖추어서 인기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한국 예능에서 보기 드문 돌+i 캐릭터로 아주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아는형님에서 걸그룹이 나올 때의 안무 소화 능력도 뛰어나며 베테랑 연예인들이 잘 엮이지 못하는 게스트들이 나올 때 누구든지 잘 엮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아는 형님의 게스트중 아이돌들이 나오면 하드캐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슈주 멤버중 탈퇴한 중국 멤버 한경과 친하게 지내서 미니홈피에도 글을 자주 올리곤 했는데 한경이 탈퇴하자 충격에 우울증까지 겪었다고도 하는데요. 모창 실력도 뛰어난 김희철의 활약상을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