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광규 젊을때 나이 키 프로필 

 

 

불타는 청춘의 김광규!! 맏형님으로 자리를 잘 지켜주고 있는 배우 김광규에 대한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혼자 산다에 나올때마다 레전드를 찍고 있어서 출연하게 되면 재방송이라도 꼭 챙겨보게 되는데요. 젊었을때 정말 인기가 많았을것 같은 배우 김광규 입니다!!

 

 

김광규 프로필

 

생년월일

1967년 12월 8일 (55세)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

 

키 혈액형 

172cm, 65kg, A형

 

종교

불교

 

학력

송도상업고등학교 (졸업)

부산예술대학 (연극영화학 / 전문학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국어국문학 / 학사)

 

병역

대한민국 육군 중사 희망전역

 

데뷔

1999년 영화 닥터K

 

가족

미혼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

 

김광규 어린시절 연기

부산광역시 송도 출신으로 어려운 가정형편 때문에 송도상업고등학교 때 육군 부사관 장학생을 지원하여 학비를 지원받고 졸업 후 육군 부사관으로 직업군인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역후에는 특히 택시기사를 6년 동안이나 했으나, 연기의 뜻을 굽힐 수 없어 30살의 나이에 늦깎이 대학생으로 과감히 진학을 결심해 연기를 공부하고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걷게 됩니다. 

대표적인 사례로 그가 얼굴을 알린 첫 작품인 영화 친구에서 유오성과 함께 연기했을 때, 그의 실제 나이는 유오성보다 정확히 한 살 어리고, 장동건과 다섯 살 밖에 차이가 안 나지만 머리발 때문에 극 중에서 유오성과 장동건의 선생님 역할이 전혀 어색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어찌보면 이 탈모 덕분에 연기 활동을 하면서 그가 자신만의 캐릭터를 잘 살리게 된 것이기에 꼭 나쁘다고는 할 수 없는것 같습니다. 

 

 

 

불타는 청춘에 오랫동안 고정출연하고 있는데요.  30년째 김완선 바라기라고는 하지만 커플 신발을 전 촬영장에 두고 오고, 전화번호는 교환하면서 연락 한 번 하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과는 다르게 상당히 섬세하고 배려심이 깊은 성격일것 같습니다!  2016년 SBS 연예대상에서 김완선과 함께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습니다. 

 

 

김광규 어쩌나 가족

최근 tv조선 어쩌다 가족에서 김광규는 진희경과 중년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진희경과 김광규는 지치지 않는 입담으로 친남매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김광규는 몰래 귀국한 성동일과 진희경 부부의 딸 성하늘(권은빈 분)을 숨겨주고 위로하며 안방극장의 웃음을 주었습니다.

 

 

최근에는 펜트하우스2에서도 주단태가 사주하여 가짜 형사역으로 특별출연했는데요. 그 장면을 보신 분들은 정말 진짜 형사로 알고 있었을꺼에요! 예능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는 김광규! 더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