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성주 나이 프로필 나 어떡해 카운슬러!

 

 

 

김성주가 내일은 국민가수 MC를 맡게 되었습니다. 슈퍼스타K로 시작해서 많은 진행과 사회를 맡고 있는데요. 최근엔 미스 트롯을 통해 국민MC로서의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정적이며 깔끔한 진행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성주의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성주 프로필 

 

생년월일

1972년 10월 10일 (50세)

 

신체

176cm, 72kg, AB형

 

가족

배우자

진수정(1973년생)(2002년 결혼 ~ 현재)

 

자녀

아들 김민국(2004년 10월 5일생)

아들 김민율(2009년 3월 7일생)

딸 김민주(2013년 1월 7일생)

 

 

학력

괴산명덕초등학교 (졸업)

세광중학교 (졸업)

청석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정치외교학 / 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 석사)

 

종교

개신교(한국기독교장로회)

 

병역

육군 이병 소집해제(방위병)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

 

데뷔

1997년 한국스포츠TV 아나운서

2000년 MBC 공채 아나운서

 

 

김성주는 국정 뉴스를 전하는 케이블 방송에서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한국스포츠TV에 입사해 스포츠 캐스터로 활동을 시작하며 3년간 스포츠 케이블 방송에서 중계를 하며 실력을 쌓았습니다. 

 

 

MBC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후 2006년 독일월드컵을 차범근, 차두리와 함께 중계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여러 활동을 보여주었지만 프리랜서로 하차하고 프리선언 이후에도 여러 중계 방송의 캐스터로 활동하였습니다. 

 

 

김성주는 2009년부터 Mnet의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의 생방송 무대를 진행했는데요. 순간 고구마 유행어인 60초 후에 뵙겠습니다가 있습니다. 

 

 

일밤의 아빠! 어디가?로 지상파 방송을 통해서 장남인 김민국과 함꼐 출연하여 예능인으로 활동도 보여주었습니다. 

아이들과 눈높이에서 대화하려 노력하는 아빠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13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아빠 어디가팀이 대상을 받게 되었고 다른 출연진들과 함께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시즌 2에는 차남 김민율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김성주는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이지만 스포츠 전문 캐스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으며, 대중들에게 친근하고 명쾌한 중계를 장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예능의 아나테이너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아빠 어디가, 복면가왕, 화성인 바이러스, 오늘부터 출근, 고교10대천왕, 슈퍼스타K 시리즈, 위키드,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 뭉쳐야 찬다, 뭉쳐야 쏜다, 내일은 미스트롯, 내일은 미스터트롯, 내일은 미스트롯2, 사랑의 콜센타, 경제야 놀자, 편애중계, 백종원의 푸드트럭, 백종원의 골목식당등 많은 프로MC와 사회로 좋은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MBN 극한 고민 상담소 -나 어떡해를 통해서 고민에 빠진 사람들에게 힐링 카운슬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