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은영 박사 나이 프로필 결혼 육아의 신 상담비 방송 서적

오은영 박사 나이

1965년 9월 9일 (57세)

학력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의학과 / 학사) 연세대학교 대학원 (정신의학 / 석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정신의학 / 박사) 종교

개신교

가족

배우자, 슬하 1남

대학 졸업 후 아동 분야에서 활동하며 유년기의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육아의 신으로 인지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이후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하며 전문가로서 아이를 키우는 데에 있어서 필요한 조언들을 아낌없이 하는 모습이 방송을 타게 되며 대중들에게 더욱 호감과 함께 인지도가 높아졌습니다.

아주대학교에서 교수 활동을 하며 교육인으로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채널A에서 방영 중인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를 통해 의뢰인들에게 육아에 대한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며 많은 부모들의 육아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오은영 박사 상담비

검색을 통해 확인해보니 1시간당 50만원 이라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정확한건 아닌데. 직접 확인한건 아니다 보니 정확히 얼마인지는 모르지만 맘카페 댓글에 보니 대략 그정도인것 같습니다. 금액이 높지만 예약전화는 600통이상 해도 연결이 어렵다는 내용도 보게 되었습니다.

오은영 박사 대화의 희열3

오은영 박사 나이 프로필 결혼 육아의 신 상담비 방송 서적

이번 대화의 희열3에 오은영 박사가 나와 많은 이야기들을 전할것 같습니다. 오은영 박사는 아청소년 정신과 전문의로 올해 의사 생활 30년째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정신과 의사가 된 이유와 고충이 방송을 통해 이야기 할 것 같습니다.

오은영 박사 이국종

의과대학 교수 시절, 이국종 선생이 오은영 박사 제자였다고 합니다! 어떤 에피소드가 있었는지 궁금증을 생깁니다.

남편이 피부과 의사라서 남편이 관리도 해주고 땡겨도 준다는 말로 웃음을 주었습니다. 현재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입니다.

방송

EBS 부모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JTBC 가장 보통의 가족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서적

엄마표 마음처방전 (2008) 학교생활 처방전 (엄마표) (2011) 불안한 엄마 무관심한 아빠 (2011) 아이의 스트레스 (2012) 내 아이가 힘겨운 부모들에게 (2015) 오늘 하루가 힘겨운 너희들에게 (2015)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2016) 오은영의 화해 (2019)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2020)

https://tv.naver.com/v/2036908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