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혼자 산다 남윤수 나이 프로필 키 출연작 모델 차은우 고등학교 동창 인스타

모델 출신 겸 배우인 남윤수가 나혼자 산다 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남윤수 나이 프로필 키 출연작 모델 그리고 차은우 동창 이야기 까지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윤수 나이 프로필

생년월일

1997년 7월 14일 (25세)

키 몸무게 혈액형

187.7cm, 64kg, 280mm, B형

가족

부모, 형 2명, 반려묘 차차, 보보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 졸업)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 재학)

종교

무종교

소속사

에이전시가르텐

데뷔

2014년 8월 CeCi (쎄씨)

2018년 MBC every1 드라마 4가지 하우스에 준하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배우 데뷔작인데요. 네이버TV 기준 총 7부작이며 1부에는 목소리만 출연하였고 4부부터 본격 출연합니다.

나혼자 산다 남윤수 나이 프로필 키 출연작 모델 차은우 고등학교 동창 인스타

 

2018년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에 이겸 역으로 출연. 이겸은 여자 주인공 김윤아(신기환)를 짝사랑하는 남사친으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나혼자 산다 남윤수 나이 프로필 키 출연작 모델 차은우 고등학교 동창 인스타그램

2020년에는 tvN D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에 이찬솔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이후 인간수업과 tvn 드라마 산후조리원 하경훈 역으로 출연해 인사성 좋은 택배기사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남윤수는 차은우와 고등학교 동창인데요.

차은우 고등학교 동창

고등학교 때 인기가 굉장히 많았었는데 고3때 차은우가 학교에 전학을 오면서 남윤수의 인기가 조금 없어졌다고 합니다.

배우로 활동하기 전 18살에 CeCi 화보로 데뷔하였으며 여러 화보, 뮤직비디오,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혼자 산다 남윤수

 

나혼자 산다에서 5천원 복권으로 인생 역전?의 꿈을 꾸는 모습이 나올것 같습니다 독립 후 자취 생활 하면서 가족과 통화하며 눈물을 흘렸다고 하여 어떤 일이 있는지 궁금증이 생기는데요.

나혼자 산다 남윤수 나이 프로필 키 출연작 모델 차은우 고등학교 동창 인스타
남윤수

남윤수의 나혼자 산다의 라이프 본방에서 확인해주세요!

남윤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am_yoons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