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혼자산다 태민 프로필 나이 본명 집 평수 가격 군대 입대일 테라스 텃밭 레몬딜버터 레시피 대파김치 허브 

예쁘장한 외모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태민입니다. 신인 시절에는 샤이니에서 키가 가장 작은 종현과 비슷했는데, 활동하면서 점점 키가 자라 온유만큼 커졌다고 합니다.

데뷔 초에는 귀여운 외모와 바가지머리로 인기몰이를 했었는데요. 누나 팬들에게 인기가 많았으며 스무 살이 넘어 성인이 되자, 키뿐만 아니라 몸도 급격히 남자로 성장하여 더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태민 나이 프로필

본명

이태민 (李泰民, Lee Tae Min)

생년월일

1993년 7월 18일 (29세)

키 혈액형

174cm, B형

가족

부모님, 형 이태선(빠른 1992년생) 반려견 아담, 이브, 반려묘 꿍

학력

서울신학초등학교 (졸업) 신방학중학교 (전학) 청담중학교 (졸업) 청담고등학교 (중퇴)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 / 졸업)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부 / 학사)

종교

천주교 (세례명: 프란치스코)

병역

육군 군악대 복무 예정 전역까지 D-551 (2021년 5월 31일 ~ 2022년 11월 3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 SuperM 포지션

메인댄서, 보컬 (샤이니) 메인댄서, 리드보컬 (SuperM)

데뷔

2008년 5월 25일 샤이니 미니 1집 누난 너무 예뻐

MBTI

INFP

태민

태민 군입대

5월 31일 육군 군악대 복무 예정이라고 합니다.

태민 나혼자 산다

그룹 샤이니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키와 태민이 함께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합니다.

이날 키는 손수 가꾼 텃밭에서 허브딜 버터와 대파 김치 만들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무지개 회원들에게 레몬딜버터, 대파 김치까지 선보일것 같아요.

대파 김치 어떻게 만들지 궁금합니다.

방송에서 자신이 만든 김치를 맛본 키는 맛이 괜찮은지 뿌듯한 모습이였습니다. 키는 곧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태민의 집을 찾았습니다.

방송 최초로 태민의 집이 공개될 예정인데요.

태민 집 위치

예고편에서 본 태민의 집은 사방이 큰 유리창으로 되어 있고 전망이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넓은 거실과 전망을 보니 서울에 위치한 집인것 같습니다.

또한 태민이 반려묘 꿍이와의 모습도 나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