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유튜브가 워낙 재미있고 동영상을 보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으실거 같은데요. 유튜브 업로드나 개인 소장 목적으로 간단한 영상 편집 하는 방법을 찾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무료로 영상 편집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곰믹스가 되겠습니다. 곰시리즈는 곰플레이어가 가장 유명한데요. 오늘은 곰믹스 다운로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영상편집은 가능해도 기능적으로 퀄리티가 높은 전문적인 편집은 프리미어 프로나 베가스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하는것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곰믹스에도 영상 길이 조절, 자막 추가, 오디오 추가 및 제거 등의 간단한 영상 편집은 곰믹스 무료버전으로도 충분히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곰믹스 무료버전은 곰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곰믹스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https://www.gomlab.com/gommix-video-editing/ 

 

영상 초보자도 쉽게 쓰는 무료동영상편집프로그램ㅣ곰믹스

곰믹스는 초보 유튜버, 초등학생 1인 크리에이터 등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www.gomlab.com

 

네이버 검색창에서 곰믹스 다운로드를 검색한 후 곰믹스 프리웨어 버전 다운로드를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곰믹스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이 있는데요. 간단한 기능은 무료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문제 없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