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이블랙 나이 프로필 경력 제이핑크 무슨말? 알아볼게요!

신박한 정리에 톱클래스 댄서인 제이블랙, 마리 부부의집이 공개 되는데요. 제이블랙 마리 부부는 힙합댄스~ 걸리시 댄스까지 대표 스트리트 댄서로 유명합니다.

예고편에서는 방이 8개나 있지만 기묘한 방 구조 때문에 공간 활용이 전혀 되지 못한 내용이 나왔는데요. 본방에서 확인해주시고요. 제이블랙 나이 프로필 경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이블랙 프로필

 

본명

조진수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출생

1982년 11월 27일(40세), 경기도 성남시 학력

한국체육대학교

신체

174cm

소속사

DRED ALLIANCE(이사)

가족

부모님, 형, 여동생, 아내 마리


제이블랙의 본명은 조진수입니다, 1982년생으로 대중들에게는 제이블랙, 제이핑크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이블랙, 제이핑크라는 예명은 제이블랙의 두가지 댄스 정체성을 나타내며 제이블랙(J-black)은 미친사람을 표현하는 힙합스타일, 제이핑크(J-pink)는 힐댄스를 기반으로하는 여장댄서일때 쓰는 댄서네임입니다.

스트릿댄서로써는 매우 늦은 나이인 25살에 입문하여 늦은 입문시기만큼 많은 노력과 연구로 빠르게 성장하여 29세에 ‘4 DA NEXT LEVEL Vol.2’ 인터네셔널 배틀에서 우승을 차지하게 되며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제리블랙은 2015년 댄싱나인 시즌3 히든카드매치에서 동료댄서인 참가자 손병현의 히든카드로 출연, 최초의 방송출연을 걸리쉬댄스로 장식했습니다.

제리블랙은 여러 방송에 나오며 활동을 보여주었는데요. 우선 2018년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의 춤 선생님으로 나왔었고 런닝맨에서도 멤버들에게 미션으로 춤을 알려주는 역할로 나왔습니다.

2019년 집사부일체에서 육성재, 양세형의 춤 선생님, 2020년 복면가왕에 흥이라는 것이 폭발한다! 이 구역 춤신춤왕으로 출연했었습니다.

신박한 정리

제리블랙 마리 부부는 3살차이가 나는데요. 이번 신박한 정리를 통해서 나올 영상은 언제 무대의상으로 쓰일지 몰라 버리지 못하고 가지고 있는 습관들로 옷방은 터질 듯 꽉 차버린 상태인데요.

좁고 경사진 독특한 집 구조 때문에 꽉 찬 1층과 달리 2층은 전혀 사용하지도 못하고 방치 중이라고 합니다!! 방이 8개나 있지만 쓰는 방만 써서 일부 방은 용량 초과지만 안 쓰는 방은 텅텅 비어 있는 상태입니다.

제리블랙의 집이 신박한 정리팀을 통해 어떻게 집이 변화될지 궁금하네요!!

집 위치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집입니다!

https://youtu.be/SGbmWKjpno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