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연정 나이 프로필 결혼 남편 췌장암 이후 관리 레시피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배연정이 출연하는데요. 배연정은 췌장 수술후의 변화에 대해 방송을 통해 이야기 할것 같습니다. 또한 배일집과 함꼐 여전히 우정을 자랑할거 같은데요. 추억의 개그 콤비로 1980년 안방을 웃음 바다로 만들 개그 콤비 입니다.

 

배연정의 남편은 승마 메달리스트인 김도만 입니다. 


배연정 프로필

출생

1952년 6월 1일, 서울특별시

소속

한국연예인협회

학력

동덕여자고등학교

데뷔

1971년 MBC 공채 코미디언

수상

2002년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국무총리표창 1990년 제17회 한국방송대상 여자코미디언상

경력

한국연예인협회


배연정은 1952년 6월 1일 서울 태생입니다. 본명은 홍애경 입니다.

 

배연정이라는 예명은 사실상 배일집 때문에 생긴 예명으로 배연정은 배일집과 콤비를 이루는 개그로 성공하면서 배일집의 영향을 받아 예명의 성씨를 배일집과 같은 배씨로 정했다고 합니다.

1980년대에는 둘이 코미디 드라마나 프로그램에서 내외로 자주 나와서 진짜 내외 관계냐는 말도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개인사로는 사업에 실패해서 많은 빚을 지기도 했고, 이 때문에 순식간에 강남에 있는 빌딩 4채 정도에 해당되는 재산을 잃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소머리국밥으로 유명했었는데 잘 나갈 때는 전국에 체인점이 있었고 야심차게 미국 진출까지 시도했었지만 미국 진출은 실패하였고 국내에선 광우병 파동으로 인해 식당에서 파는 소고기에 대한 불신감이 커지게 되었고 특히 소머리로 끓인 소머리국밥은 소비량이 줄었었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일과 사업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본인의 건강도 큰 위기를 겪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현재까지 25년째 국밥집은 계속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타까운 일로 2003년 췌장암 진단을 받았었는데. 정확히는 암까지 발전하지 않은 악성 종양이 발견됐었고 췌장을 5cm만 남겨놓고 모두 잘라 내는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래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uRn78zUaxdI

 

당뇨까지 겪고 여러가지 어려움도 생겼지만 잘 이겨낸것 같습니다.

 

 

배연정은 배일집에 대해서도 서로 생활을 잘 안다고 방송에서 언급했는데요. 마이웨이에서 배일집이 배연정의 어머니를 뵙기도 했습니다.

 

 

췌장암이 그만큼 시간과의 싸움인데 초기에 종양을 발견하고 덕분에 완치되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췌장암 관리 레시피 영상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YUA5olNzHT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