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곽동연 나이 프로필 학력 여자친구 드라마 영화 출연작 가수

맛남의 광장 새 멤버로 출연하게 되는 곽동연 나이 프로필 학력 드라마 등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년월일

1997년 3월 19일 (25세)

신체

176cm, 62kg, A형

가족

아버지, 누나

학력

문래중학교 (졸업)

sopalogoclear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 졸업)

소속사

에이치앤드 LOGO2

데뷔

2012년 2월 25일 KBS2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종교

무종교


곽동연은 밴드를 준비하는 가수 연습생이었다고 합니다. 가수 연습생 생활을 위해 14살 때 대전에서 처음 서울로 올라왔다가 2년 후인 16살 때부터 홀로 서울에서 지냈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다 2012년 넝쿨째 굴러온 당신 방 장군 역할의 오디션에서 합격하며 연기자로서 데뷔하게 됩니다.

곽동연 출연작

장옥정, 사랑에 살다, 사춘기 메들리,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드라마 스페셜 - 중학생 A양, 모던 파머, 화정, 드라마 스페셜 - 아비, 아부쟁이 얍!, 퍽, 돌아와요 아저씨, 피리부는 사나이, 빈센조 에 출연하였하였습니다.

드라마, 영화,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가고 있는 배우 입니다.

 

 

가장 인상적인 연기는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국회의원 아들이며 환자로 나왔었는데요. 광기 어린 모습과 마음속 치유되지 못한 상처를 가진 내면의 연기를 섬세하게 잘 표현한 배우 입니다. 그리고 빈센조에서는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과 함꼐 호흡을 맞추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곽동연은 수준급의 연기력을 소유했으며 노력하는 배우라는 이미지가 있다고 합니다.

 

 

곽동연은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는 없네요.

배우의 나이가 20대 초반임을 생각하면 더 빠른 성장도 기대할 수 있는 배우로 자리매김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