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인영 나이 프로필 남자친구 연애도사


생년월일

1984년 9월 3일 (38세)

신체

158cm, O형

직업

가수

데뷔

2002년 쥬얼리 2집 앨범 Again'02

가족

여동생 서해영

학력

동덕여자고등학교 (졸업)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부 (중퇴)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취미

십자수

특기

댄스, 노래 부르기

종교

무종교 → 개신교(감리회)

별명

대폭발, 서인봉, 서인자, ○○마녀


서인영은 대한민국의 가수, 엔터테이너, 패션 디자이너, 배우이다. 서인영은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부터 춤추고 노래하는 걸 좋아했다고 합니다.

서인영 캐스팅

17살 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EBS 《학교 이야기》 질투편에 출연했는데요. 이후 2002년 우연히 스타제국 사장이 서인영을 보게 되었고 같은 해 쥬얼리 멤버로 합류해 고3의 나이로 데뷔 하게 되었습니다.

2005년 쥬얼리의 네 번째 정규 음반 Super Star를 발매할 때까지 서인영의 존재감은 거의 없었는데, 타이틀곡 Super Star에서 털기춤을 추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쥬얼리 멤버 이지현과 조민아가 탈퇴하면서 솔로 활동에 전념했습니다.

2007년 첫 정규 음반 Elly Is so HOT을 발매하면서 솔로 데뷔를 하였고 타이틀곡 너를 원해로 활동하고 난 후, 2008년 쥬얼리로 돌아와 5집 Kitchi Island를 발매 타이틀곡 One More Time은 공중파 3사 음악 프로그램에서 모두 1위를 하며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같은 해 우리 결혼 했어요에 출연하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을 계기로 '겉과 속이 같은 솔직한 캐릭터'로 주목을 받았. 때문에 호불호가 크게 갈렸던 인물. 시원시원하며 솔직해서 좋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었던 반면, 안하무인적인 태도라며 거부감을 갖는 사람도 많았었는데요. 그때는 이렇게 솔직하게 직선적인 캐릭터가 거의 없었다 보니 사람들이 적응하는게 어려웠을 것 같습니다.

또한 서인영의 카이스트를 비롯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훨씬 더 많은 인기를 얻었다. 또한 싱글 Elly Is Cinderella를 발매해 타이틀곡 신데렐라는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습니다. 2009년에는 쥬얼리의 여섯 번째 정규 음반을 마지막으로 탈퇴했습니다.

2010년에는 첫 미니 음반 Lov-Elly과 싱글 Ellythm과 같은 음악 활동을 비롯해 영웅호걸 등 예능 활동을 했다. 2012년에는 10년간 함께 해왔던 스타제국을 떠나 서인영 컴퍼니라는 1인 기획사를 설립했습니다.

서인영은 음악적 경력 이외에 패션에 관심이 많아 베이비펫 매장, 니나리치의 가방 디자이너, 슈대즐코리아의 슈 스타일리스트, 뷰티 프로그램 진행 등의 패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님과 함께에서 스태프에게 욕설을 하여 논란이 되었고 그 후 1년만에 슈가맨에 나왔습니다.

서인영 남자친구 연애도사

서인영은 방송에서 과거 만났던 남자친구에게 선물로 가전제품부터 시작해서 가구, 통장에 입금까지 해줬다고 고백했는데요.

혼전 동거에 찬성한다고 밝힌 서인영은 연애와 결혼에 대한 진지한 생각도 털어놓았습니다.

sbs플러스에서 방송하는 연애도사에 나와 당당하고 솔직하게 자신의 연애 상태를 이야기 하며 연애 문제점과 앞으로의 연애 전망에 대해 족집게 컨설팅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본방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