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수 팀 나이 프로필 결혼 와카남 출연!

최근 가수 팀이 8년의 러브 스토리와 신혼집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tv조선 예능인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와카남에 출연하게 됩니다. 가수 팀 나이 프로필 결혼 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팀 본명

Timothy Hwang(티모시 황)

한국명

황영민

생년월일

1981년 12월 23일 (41세)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국적

미국

직업

가수

데뷔

2003년 1집 앨범 <사랑합니다>

신체

183cm, 71kg

가족

아내 김보라

종교

개신교(침례회)


가수 팀은 2003년에 발매했던 유명한 곡이지요. 사랑합니다가 히트를 치면서 2003년 한 해 방송 횟수로 1위를 차지할 만큼 임팩트가 대단했었습니다. 남자들의 곡으로 노래방에서 많이 불렀던것 같은데요. 사랑합니다. 이후 곡, 후속곡으로는 가끔씩 눈물이 나죠로 짧게 활동했었습니다.

약 1년 뒤, 2집인 고마웠다고가 가요 차트에서 1위를 했고 천생연분 등 연애 예능에서 꽤 인기를 얻으며 상승세를 탔습니다. 그 뒤로 3장의 정규앨범을 더 내어 총 5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을 열심히 했는데요.

3집 당시까지는 분위기도 좋고 했지만, 워낙 그 당시 쟁쟁한 경쟁자들이 많이 나오던 2006년 4월이라 스포트라이트를 못 받은 감이 있었습니다. 이후 5집 앨범까지 냈는데요. 정규 5집 New Beginning은 팬들 사이에서 상당히 명반으로 꼽히고 있다고 합니다.

그간 잔잔한 발라드 위주로 활동하던 그가 모던 락 계열을 시도한 앨범인데, 팀의 감성적인 보컬과 그간 음색과 비교해 잘 알려지지 않았던 가창력이 모던 락의 적당한 속도감과 맞물려 꽤나 매력적입니다.

복면가왕 정규로 1주년이 되는 27차 경연에서 인생 즐기는 네가 챔피언이라는 가명으로 방송에 출연했었습니다.

2018년 5월 13일 슈가맨 시즌 2에서 재석팀 슈가맨으로 출연했었고. 슈가송인 '사랑합니다'로 10대 단 한 표를 제외한 무려 99표를 받았습니다.

tv조선 와카남을 통해 3년 만에 아내와 함께 방송에 나오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반전 매력을 뽐내며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8년 동안의 긴 연애 끝에 결혼에 성공한 팀과 부인 김보라 부부가 둘만의 설렘 가득한 신혼 생활과 첫 신혼집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본방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