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갤럭시노트 20 5G 구매 혜택

안녕하세요. 미미스입니다. 갤럭시 노트8을 쓰고 있는데 많은 시간이 지났습니다. 얼른 핸드폰을 바꾸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지금이 it시대다 보니 다들 좋은 핸드폰 하나씩 가지고 다니는 것을 추천합니다.

너무 느리거나 옛날거를 쓰게 되면 좀 답답한 느낌도 있더라구요. 혹시나 전화로만 핸드폰을 쓰실거라면 아무거나 사용해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요즘 게임도 많이 하고 인터넷 검색도 하면서 핸드폰을 쓰다보니 한번쯤은 최신폰으로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가 세계적으로 인기가 가장 많이 있습니다. 지난 8월 5일날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행사를 열었다는 소식을 보게 되었고 이때 갤럭시 노트20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정말 사고 싶네요.

갤럭시노트20 5G 발전된 기능

근데 중요한것은 갤럭시 노트20과 연동해서 사용되는 태블릿 갤럭시 탭 s7, s7+, 그래고 갤럭시 워치3 그리고 갤럭시 버즈 라이브까지 한번에 선보이면서 엄청난 기대가 되었습니다. 예전에 비해서 스마트폰 수요가 줄어든 상황이고 요즘 상황이 너무 안좋은 상황인데요. 재난문자가 끊임없이 나오고 안좋은 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이 불안하지만 이렇게 좋은 기기가 나오니 기대감도 들고 빨리 써보고 싶네요.

사용자 편의에 중점을 둔 it기계들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반응도 괜찮은 후기들도 보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S펜’반응 속도가 전에 나왔던 기기에 비해서 80% 이상 빨라졌다는 소식도 보게 되었네요. 이번기회에 핸드폰 바꾸실 의향이 있으신분들은 정보 보시고 바꾸시길 추천드립니다. 중요한 기능을 하나더 보게 되었는데요. 삼성노트에서 작성한 문서가 삼성 기기로 자동 저장되는 기능까지 갖추게 되었네요.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면서 편안함과 자동화가 빠르게 진행되는것 같습니다. 삼성 닷컴에서 삼성카드로 결재를 하게 되면 12% 할인도 있고 스페셜 사은품까지 있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 정보 찾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