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부대출가능한곳 상품 및 인터넷 대출 햇살론 시중은행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주부대출가능한곳 상품 및 인터넷 대출 햇살론 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부대출가능한곳 상품 및 인터넷 대출 햇살론 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주부대출가능한곳 상품 인터넷 대출 햇살론 시중은행 

주부대출가능한곳 상품 인터넷 대출 햇살론 

보통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하게 될 경우에는 직장이 있다면 소득증빙이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대출이 가능하게 된다. 이럴땐 아무 문제가 없겠지만 주부의 입장이라면 소득이 없기 때문에 은행에서 보기에는 대출 하기가 어려운 대상이 된다.

주부대출가능한곳 인터넷 대출 햇살론 시중은행

나라에서 돈을 빌려도 그마만큼 소득이 있어야지 대출이 가능하다. 소득이 없기 때문에 내가 돈을 빌려주면 제대로 돈을 돌려주지 의심이 들기 때문에 대출이 잘아나오지 않는다. 

하지만 지금은 많은 상품들이 있어서. 마음만 먹으면 대출받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은행 이라던가 저축은행에서도 주부 대상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이런 상품들을 잘 활용하면 주부들도 얼마든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금리가 높기 때문에 다시한번 확인해보아야 한다. 

우리은행

이렇게 신용카드 실적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시중은행은 대표적으로 우리은행 있다고 합니다 우리 은행에서는 대출한도를 찾아 천만 원까지 가능하고 금리는 4.25%부터 시작한다고 한다. 단 우리은행에 경우에는 우리카드를 사용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은행 자동이체 실적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우리카드 이용실적이 있어야 한다고 한다. 본인이 주부이면서 주거래은행이 우리은행이 라면이 대출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저축은행

제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 어렵다면 제 2금융권인 저축은행에서도 다양한 상품이 있다고 한다. 대출 한도는 비교적 작은 500만 원 수준이고 대출금리는 12.9%부터 시작을 한다고 한다. 그리고 저축은행 같은 경우에는 인터넷으로도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다.
요즘에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도 잘 있기 때문에 여러 시중은행 이라든가 저축은행 어플을 받아서 가능 여부를 확인해 보는 것도 좋다. 뿐만 아니라 소액 대출도 있기 때문에 본인이 판단해서 나에게 필요한 상품을 선택하면 좋다.

주부대출

주부대출을 하기 위해서는 소득이 없지만, 내가 돈이 있다는 것을 다른 방식으로 증명해야 한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신용카드 보유이다.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가 있다면 소득이 없다고해도 대출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여러 은행마다 조건은 다르겠지만 보통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사용하고 6개월 이상 그 신용카드 되어 있다면 주부대출이 가능하다.
대출은 충분히 전문가와 상담후에 결정해야 합니다. 특히 개인회생자대출상품은 저축은행, 대부업등 고금리 상품이 위주이지만, 최저 금리 인하로 인하여 캐피탈 , 은행권가 격차가 많이 줄은게 사실이다.
머니홀릭에서는 채무조정후 생활자금 이 필요한 분들에게 최저금리 1:1맞춤 상담을 하고 있으며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 전월세담보대출, 아파트담보대출 ,면책신청후대출, 주부대출, 채무통합대출 간호사대출, 변호사대출, 의사대출, 저금리대환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운용하고 있다.

캐피탈

저축은행에서도 어렵다면 캐피탈 일하는 것도 있다. 조금 생소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캐피탈도 제 2금융권 이라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저축은행에서 원하는 상품이 없다면 캐피탈사를 통해서 원하는 상품을 검색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캐피탈의 경우에도 대출 조건은 비슷한다.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고 1년 이상의 사용 실적이 있어야 한다. 요즘 주부라고 하더라도 대부분 신용카드는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교적 수월하게 해주고 대출이 가능하다. 그리고 요즘 대출 상품들중에서 말은 대출이지만 마이너스통장 개념의 상품들도 많이 있다고 한다.

담보대출

비록 죽으려고 할지라도 소득은 없지만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있다. 본인 명의의 부동산 있다면 이것을 담보로 잡아서 대출을 할 수 있다.

부동산의 경우 그 물질이 확실하기 때문에 증빙이 쉽기 때문에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이 부동산만으로도 담보를 가지고 대출을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글

한화생명보험 약관대출 한도 이자 바로가기

 

한화생명보험 약관대출 한도 이자 바로가기

한화생명보험 약관대출 한도 이자 바로가기 한화생명보험 약관대출 및 약관 대출 한도 이자 바로가기 에 대해 탐구해보겠어요.. 이 내용을 읽으면 한화생명보험 약관대출 및 약관 대출 한도 이

skdaksgo.tistory.com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보험료 계산 간편가입 다이렉트 가입(15885656)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보험료 계산 간편가입 다이렉트 가입(15885656)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보험료 계산 간편가입 다이렉트 가입(15885656)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보험료 계산 간편가입 및 다이렉트 가입(15885656)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skdaksgo.tistory.com

긴급복지 연료비 및 전기요금 지원

 

긴급복지 연료비 및 전기요금 지원

긴급복지 연료비 및 전기요금 지원 긴급복지 생계 지원, 의료지원, 주거지원 수급중이신분들은 긴급복지 연료비 및 전기요금 지원 혜택을 보시길 바랍니다. 생계곤란 등의 위기상황에 처하여

skdaksgo.tistory.com

 

주부대출가능한곳 상품 및 인터넷 대출 햇살론 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문서가 유용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부탁드립니다

보험료 할인받는 여러가지 방법 알아보기

 

보험료 할인받는 여러가지 방법 자동차 보험 운전경력 인정제도 고령 운전자 교통안전 교육까지

보험료 할인받는 여러가지 방법 자동차 보험 운전경력 인정제도 고령 운전자 교통안전 교육까지 알아볼게요

knewsas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