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넷플릭스 실시간 tv보기 요금제 추천

넷플릭스는 온라인으로 TV프로그램,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 실시간tv 보는 방법과 요금제 어떤것을 고르면 좋을지 가격대비 좋을지 비교해보면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글을 끝까지 읽으면 실시간 tv 보기 요금제 추천에 대해서 알게 될거에요! 아래 정보 끝까지 확인해주세요!

넷플릭스 실시간 tv보기 요금제 추천

넷플릭스는 월 구독료를 내고, 시청하는 시스템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 TV, 노트북 등 스트리밍 기계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가격 광고형 스탠다드 프리미엄

넷플릭스 요금제는 광고형 베이식 월 5,500원부터 베이식 월 9,500원 스탠다드 월 13,500원 프리미엄 17,000원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큰 차이는 영상 화질에 있습니다. 당연히 좋은 화질의 영상을 봐야 되겠지요?

아래 사진을 창고해서 보시면 됩니다. 약정, 위약금 없이 언제든지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월요금이 비싸도 프리미엄으로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넷플릭스 실시간 tv보기 요금제 추천2
넷플릭스 실시간 tv보기 요금제 추천1

넷플릭스 결제방법

넷플릭스 실시간 tv보기 요금제 추천2

넷플 광고형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1. 동시 접속 가능한 명수 1명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의 수 1대
영화 및 드라마 무제한 시청 가능
노트북, TV 무제한 시청 가능
HD 화질 이용 불가
UHD 화질 이용 불가

2. 스탠다드

동시 접속 가능한 명수 2명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의 수 2대
영화 및 드라마 무제한 시청 가능
노트북, TV 무제한 시청 가능
HD 화질 이용 가능
UHD 화질 이용 불가

3. 프리미엄
동시 접속 가능한 명수 4명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의 수 4대
영화 및 드라마 무제한 시청 가능·
노트북, TV 무제한 시청 가능
HD, UHD 화질 이용 가능

광고형 베이식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지원되는 디바이스에서 동시접속 1명까지 시청 가능 ✓지원되는 디바이스에서 동시접속 1명까지 시청 가능 ✓지원되는 디바이스에서 동시접속 2명까지 시청 가능 ✓지원되는 디바이스에서 동시접속 4명까지 시청 가능
일부 영화 및 시리즈 이용 불가(자세히 알아보기), 모바일 게임 무제한 이용 ✓ 영화, 시리즈, 모바일 게임 무제한 이용 ✓ 영화, 시리즈, 모바일 게임 무제한 이용 ✓ 영화, 시리즈, 모바일 게임 무제한 이용
✓ HD로 시청 가능 ✓ HD로 시청 가능 ✓ 풀 HD로 시청 가능 ✓ UHD로 시청 가능
  ✓ 광고 없는 시리즈 및 영화 ✓ 광고 없는 시리즈 및 영화 ✓ 광고 없는 시리즈 및 영화
  ✓ 지원되는 디바이스 1대에서 동시에콘텐츠 저장가능 ✓ 지원되는 디바이스 2대에서 동시에콘텐츠 저장가능 ✓ 지원되는 디바이스 4대에서 동시에콘텐츠 저장가능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

넷플릭스는 집에서 같이 가족들이 한 아이디로 볼 수 있다보니 자신이 본 목록이 뜰 수 밖에 없습니다. 민망하다보니 어떻게 하면 지울 수 있을까 찾게 되는데요. 목록이 뜨지 않게 삭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실시간 tv보기 요금제 추천3

아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넷플 어플이 업데이트 되면서 시청을 했던 컨텐츠를 바로 삭제 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가 됐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전체삭제

 

1.시청기록 전체 삭제를 하고 싶을 경우, PC를 통해 넷플 계정 설정에 들어가야 합니다.

2.넷플에 접속을 한 다음 오른쪽 상단에 계정 프로필을 볼 수가 있습니다.

3.계정 메뉴 안에서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필을 선택해 주세요. 선택하게 되면 시청 기록 메뉴가 나오는데요.지금까지 시청했던 기록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맨오른쪽 동그라미를 클릭하고 모두 숨기기를 하시면 전체 삭제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실시간 tv보기 요금제 추천4

시청기록 삭제 후 복구 하는것은 불가능 합니다. 넷플릭스 실시간 TV보기 요금제 추천 영화 가격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법 19영화 어떤 것이 있나요

넷플릭스 시청자 추천 19금 영화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의 영화를 보는데요. 검색창에 시청자 추천을 검색을 하게 되면 시청자 추천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바로가기

항상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재미있는게 정말 많이 있습니다. 장르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유튜브에도 편집된 내용도 많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넷플릭스 순위

넷플릭스 영화 비영어권과 영어권등 각 나라별로 영화부문 탑을 알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순위 보러가기

 

넷플릭스 비번

넷플릭스에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가 있다면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계정에 전화번호를 추가한 경우)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 등록한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온라인으로 추가 정보를 제공하여 계정을 복구할 수 있으니 걱정 마시고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문자로 비밀번호 재 설정

  1. netflix.com/loginhelp 접속
  2. 문자 메시지(SMS)를 선택합니다.
  3. 계정에 등록된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4. 문자로 받기를 선택합니다.

전화번호가 계정에 링크되어 있지 않다면!!

계정에 전화번호를 추가하지 않은 경우, 위의 지침에 따라 이메일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넷플릭스법

넷플릭스법은 트래픽 사용량은 방대함에도 망 사용료는 내지 않는 대형 CP(콘텐츠 공급자)에게도 망 서비스 품질 유지 의무를 부과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반면 넷플릭스 방지법은 해외 대형 CP의 인터넷 망 무임승차를 막기 위한 것으로 망이용 대가 의무를 담고 있다는 점이 차이가 있습니다.

넷플릭스법은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으로 넷플릭스의 망 무임승차 논란이 있었는데요.

대형 CP에게도 망 서비스 품질 유지 의무를 부과하도록 하였습니다. 2020년 12월부터 시행되었습니다.

 

같이 보면 도움되는 글 

돈룩업 넷플릭스 실화 개봉일 줄거리 크리스에반스 촬영기간 명대사 아누팜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돈룩업 넷플릭스 실화 개봉일 줄거리 크리스에반스 촬영기간 명대사 아누팜 영화 드라마 다시보

돈룩업 넷플릭스 실화 개봉일 줄거리 크리스에반스 촬영기간 명대사 아누팜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에 대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돈룩업 넷플릭스 실화 개봉일 줄거

skdaksgo.tistory.com

웨이브 tv 무료 3개월 이용권 가격

 

웨이브 tv 무료 3개월 이용권 가격

웨이브 tv 무료 3개월 이용권 가격 넷플릭스를 대체할 플랫폼중에 하나가 Wavve인데요. 새로운 플랫폼이다 보니 기대가 됩니다. 웨이브 한달 무료 이용방법이 있으니 아래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skdaksg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