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랩 V3 백신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국내 무료 백신 프로그램 v3 lite, 알약 다운로드 및 사용법 광고제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은 2개 이상 설치되어 있다면 CPU, RAM 등 시스템 리소스를 낭비하고 있는 것이니 아래 글이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 백신 접종 예약 시스템 오류 문제로 인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한 기업에서는 자체 개발한 보안 프로그램 V3 Lite를 통해 일반인들도 쉽게 백신을 다운받아 PC 검사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약이 설치 되어 있다면 이러한 메세지가 뜰 수 있습니다.

안랩 V3 백신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랩 V3 PC검사 치료프로그램

그렇다면 우리나라 토종 소프트웨어 업체인 안랩V3 에서 제공하는 pc검사 및 치료프로그램 에는 어떠한 특징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PC보안을 위해서 V3무료백신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v3 lite 버전 설치하는방법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입니다. 

안랩 V3 백신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렙V3 무료 다운로드

컴퓨터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감염 사례 역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개인 정보 유출 피해가 발생하기도 하고 심지어 해킹 사고까지 일어나기도 하는데요. 따라서 주기적으로 점검하여 예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때 유용한 도구가 바로 백신 프로그램!

현재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무료백신이 출시되어 있는데 오늘 소개할 안철수연구소의 V3 Lite 는 가볍고 빠른 속도 덕분에 인기가 높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안랩 V3 백신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1
안랩 V3 백신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2
안랩 V3 백신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3
안랩 V3 백신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4
안랩 V3 백신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5
안랩 V3 백신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6
안랩 V3 백신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7
안랩 V3 백신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8
안랩 V3 백신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8
안랩 V3 백신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9

V3 클리닉 프로그램

https://v3clinic.ahnlab.com/v3clinic/site/jsp/wonderland/v3lite.html

다음으로 실행시키면 메인 화면이 나오는데 중앙에 위치한 [PC 최적화] 탭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불필요한 파일 삭제 기능을 비롯해 임시 인터넷 파일 제거, 레지스트리 정리 등 총 6가지 항목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감시 기능을 통해 악성코드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으며 만약 이상 증상이 발견되면 즉시 정밀 검사를 실시해야 합니다. 참고로 유료 버전 못지않은 성능을 자랑하지만 이용료는 무료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안랩V3 설치하는 방법

 

무료 백신이기에 기업, 공공기관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정밀검사 예약 검사를 통해서 보호할 수 있습니다. 기타 설정에서 알림설정 광고 표시 설정을 0일간 광고보지 않기로 하시면 광고를 안볼 수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글

서민금융진흥원 바로가기 드림론 사업

넷플릭스 실시간 tv보기 요금제 추천

겨울 난방비 절약 줄이는 방법

보험료 할인 혜택 세금 혜택 비과세 종합 저축 가입 고령운전자 교통안전교육

갤럭시 워치 운영체제 wear os적용 기기 탑재된 기능 인터넷 브라우저

햇살론 뱅크 은행 자격조건 1397 서민금융진흥원 추가대출 조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