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마무 솔라 나이 본명 혈액형 노래 실력 프로필 

안녕하세요. 여자 가수중에서 정말 실력파 그룹이지요? 마마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첫번째로 리더인 마마무 솔라 입니다!!

솔라 나이 키 프로필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솔라의 유튜브 채널은 솔라시도로 구독자 287만명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솔라 프로필

본명 : 김용선

생년월일 : 1991년 2월 21일(31세)

키 : 160.5cm

몸무게 : 45kg

혈액형 : b형

가족 : 부모, 언니(1988년생)

학력 : 서울등현초등학교-서울명덕여자중학교-서울경영정보고등학교-한양여자대학교(국제관광과)

종교 : 불교

포지션 : 리더, 보컬

마마무는 솔라, 휘인, 문별, 화사로 4명으로 이루어진 걸그룹입니다. 마마무는 4명 모두 엄청난 실력을 갖춘 실력파 가수 입니다. 솔라는 마마무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데요. 정확한 딕션과 음정을 구사하고 있으며 편안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마마무 솔라 노래 실력

발성이 굉장히 안정적입니다. 고운 음색과 풍부한 성량을 가지고 있으며 저음, 고음, 낮은 가성, 높은 가성까지 다양한 음역대를 보여주며 마마무의 노래를 더욱더 화려하게 표현하는 보컬입니다. 솔라는 진성 최고 음역은 3옥타브 라(a5)(삼포로 가는 길)이라고 하는데요. 삼포로 가는 길 노래는 불후의 명곡 프로그램에서 마마무가 불러주었는데요. 이때 3옥타브 라가 이야기 된것 같습니다. 솔라는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ost에 참여한 적이 있습니다. 드라마 상상고양이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솔라는 복면가왕, 동상이몽, 1대100, 한끼줍쇼, 런닝맨, 온앤오프 등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온앤오프에선 친언니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2016년 솔라는 우리 결혼했어요에 에릭남과 출연했었습니다. 관련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연예인급 미모를 가진 솔라 언니인 김용희 씨입니다. 나이는 솔라보다 3살 많은 1988년생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무역회사를 다니는 패션디자이너라고 소개했습니다. 온앤오프에 나와서 서로 안맞아라고 말을 하며 티격태격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굉장히 친한것 같습니다.

솔라 유튜브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솔라는 갬성캠핑에 나오는데 캠핑을 하고 싶어서 특수면허까지 땄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며 추억을 만드는 갬성 여행 정말 좋지요!!

솔라는 레크리에이션 자격증, 웃음치료사 자격증, 펀리더십 자격증이 있다고 하죠. 솔라는 레크레이션 자격증부터 시작해서 웃음치료사 자격증 편리더십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 콘서트 방송때 놀라운 일본어 실력까지 보여주어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여담으로 솔라는 포켓몬스터 꼬부기와도 닮아서 별명중 하나가 꼬부기고 꼬부기와 합성한 짤도 올라오곤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