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조한철 나이 프로필 결혼 빈센조 한승혁 

빈센조에서 바벨그룹 로펌 우상의 대표 한승혁 역을 맡아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조한철 배우의 나이 프로필 결혼에 대해서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한철 프로필

 

생년월일

1973년 5월 13일 (48세)

 

가족

아내, 슬하 1남 1녀

 

신체

183cm

 

학력

서울언북초등학교

청담중학교

영동고등학교

청주대학교 연극영화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석사

 

데뷔

1998년 연극 원룸

 

소속사

눈컴퍼니

 

종교

천주교(세례명: 안토니오)

 

조한철 빈센조

빈센조에서는 악역과 하나되어 오늘은 악역이지만 뭔가.. 무섭진 않고 친근하면서도 딸랑이 연기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꾸준히 연기를 한 배우이고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이라 연기에 플러스가 되는 것 같습니다. 빈센조 한승혁은 최대 로펌의 대표답게 검찰과 언론을 주무를 수 있는 막강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강자에게는 약하고 약자에게는 한없이 강한 인물인데요. 

귀여움과 천진난만한 모습과 우유부단, 허당끼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능청스러우면서도 유쾌하기도 하고 최근 회차에서는 공황장애까지 왔다며 슬픈데 웃긴 케릭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조한철 출연 작품 

2009년 아이리스 정대위 역으로 시작해서 자이언트, 할수 있는 자가 구하라, 대풍수, 우와한 녀 스캔들 :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고교처세왕, 힐러, 여왕의 꽃, 프로듀사, 복면검사, 아름다운 나의신부, 오 나의 귀신님, 마을, 출출한 여자 시즌2, 동네변호사 조들호, 내일 그대와, 크리미널 마인드, 마더, 백일의 낭군님, 죽어도 좋아, 로맨스는 별책부록, 킬잇, 퍼퓸, 아무도 모른다, 메모리스트, 한번 다녀왔습니다. 꼰대인턴, 안녕? 나야!, 빈센조까지 특별출연및 조연급 활동으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이나영과 찍은 ‘로맨스는 별책부록’ 종방연 인증샷 입니다.

영화에도 100편 가까이 출연했고 연극에도 활동을 하며 다작 배우입니다. 여러 배역을 잘 소화하는 배우로 더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조한철 인생술집

조한철은 몇년전 인생술집에 나와서 김희철이 연습생이던 시절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기 선생님으로 있었다고 합니다. 김희철을 포함해 중고등학생 연습생들을 2년 정도 가르쳤던 상황이였고 김희철은 방송에서 맥락없이 이야기를 하는 모습은 연기를 알려줄때에도 자신에게 연기를 보여달라고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였다는데요. 

방송에서 김희철은 자신을 모두가 외면할 때 조한철 선생님과 이수만 선생님만 받아줬던 부분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예능에 나와서 더 유쾌한 모습 보여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