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딘딘 나이 프로필 본명 경력 엄마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는 것 같습니다. 가을도 오고 환절기다 보니 면역력이 약해지지 않도록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래퍼겸 방송인 딘딘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1박2일 재방송을 재밌게 본것 기억이 납니다. 

 

딘딘 프로필

 

딘딘의 본명은 임철입니다. 생년월일은 1991년 11월 20일 나이는 31살입니다. 거주하는 곳은 서울 성동구 이며 키는 167.7cm,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가족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고 1남 2녀중 막내 입니다. 

 

딘딘 경력

 

딘딘하면 생각나는 것이 입대 프로젝트 진짜 사나이에 나왔던 기억이 납니다. 아버지가 해병대 부사관이라 해병대로 보낼려고 했다는 데요. 아버지가 해병대 출신이라 해병대 가면 편하게 편한곳으로 빼줄수 있다고 권유한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이 말에 속아 해병대로 갔으면 고생 엄청 했을것 같습니다. 딘딘은 대한민국 육군에서 복무 했다는 군요.

 

 

딘딘은 쇼미더머니2에서 금수저 래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아마추어로 시작을 했지만 본선 진출까지 하며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래퍼, 음악활동 보다는 예능으로 많이 TV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2014년 부터 라디오스타, 리얼입대 프로젝트 진짜 사나이, 해피투게더, 무한도전, 복면가왕, 아는형님, 판타스틱 듀오 시즌2등등 말도 재미있게 잘하고 분위기를 잘 알고 흥을 내는 캐릭이라 프로그램이 더 도드라져 보이기도 합니다. 

현재 1박2일 시즌4에 합류해 재미있는 모습 계속 보여주고 있는데요. 

 

딘딘 엄마

 

딘딘 어머니는 딘딘이 과거에 엄마 집밥 밥상 사진을 공개했었는데요. 손이 엄청 크신것 같습니다. 그래서 굉장히 유복한 집에서 자란 금수저다 라고 이야기 했었지요. 실제 유복한 집에서 자랐지만 아버지가 사기를 당해서 현재 수익은 모두 부모님을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1박2일에 자주 나오며 아침에 멤버들의 잠을 깨우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모닝엔젤.. 딘딘엄마 김판례님 sns에서 봤던 밥상을 1박2일 멤버들에게 차려주게 되었고 이 연포탕은 진짜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이 방송은 멤버들이 어설퍼 보이지만 아들들이 어머니에게 해준 음식이라 더 감동이였던 것 같습니다. 딘딘이 진솔하게 어머니에 대해 대화나누는 장면은 참 감동이였습니다. 부모님이 나이가 많지 않나, 어렸을때 내가 생각한 서른은 많은 나이였다. 나 서른살까지 부모님이 살아 계셨으면 했다. 부모님이 건강했으면 좋겠다. 아프다고 하면 아무 일을 못하겠더라 라는 말에 다들 눈물을 보였습니다.

 

 

자녀들의 마음은 똑같은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나라가 뒤숭숭하고 경제도 많이 악화되어 힘든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다들 우리의 가족들이고 주변 동료들이라 생각됩니다. 최근엔 태풍까지 피해보신분들도 많은거 같은데, 다들 힘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이렇게 예능은 재미, 감동, 위로와 힘을 주는 내용이 너무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