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호중 훈련소 입소 나이 경력 프로필 알아볼게요!

 

 

 

트라보티 김호중이 팬클럽 아리스의 배웅 속에서 훈련소에 입소 했습니다!!

아시다 시피 김호중은 성악가로 활동을 시작했었는데요. 파파로티 주인공의 모티브가 된 인물이 바로 김호중입니다. 

 

김호중 나이 프로필

 

생년월일

1991년 10월 2일 (31세)

 

키 몸무게 혈액형 

173cm, 86kg, A형

 

가족

친척 

 

학력

명정초등학교 (졸업)

울산중학교 (졸업)

경북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성악전공 / 전학)

김천예술고등학교 (성악과 / 졸업)

한양대학교 (성악과 / 중퇴)

 

종교

개신교

 

병역

서초구청 사회복무요원 복무 중

(2020년 9월 10일 ~)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데뷔

2013년 디지털 싱글 나의 사람아

 

팬덤

ARISS

 

김호중 훈련소 입소

 

김호중은 지난해 9월부터 서울 서초구 복지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선복무를 시작했습니다. 

훈련을 받고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는거 아닌가 생각하시겠지만 병역법상 사회복무요원은 소집 이후 1년 내에 군사교육을 받으면 됩니다. 

훈련소 앞에 아침부터 팬들이 모였습니다. 

 

김호중은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에 남자라면 누구나 다녀와야 하는 곳이니 설렘 반 걱정 반이다. 가서 적응 잘 해서 할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 다녀오도록 하겠다 모두들 건강하게 계시고 식사 거르지 마시고 뵙는 3주 뒤까지 하루하루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며 훈련소 입소전 팬들에게 인사하였습니다. 

 

 

입소 당일에는 어색해진 짧은 머리를. 모든 걸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 3주 뒤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다. 잘 다녀오겠다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호중 경력

초등학생 때는 축구선수, 중학생 때는 대통령 경호원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 이종격투기 선수로 부산에서 열린 전국대회에서 우승까지 했고, 고1 때 조직에 스카우트 돼 일찌감치 조폭의 세계에 몸담게 되는데요. 

 

 

중학교 시절 학교 밖을 나돌던떄 김범수의 보고 싶다 CD를 사기 위해 찾은 음반 매장에서 우연히 네순 도르마(루치아노 파바로티)의 웅장함에 매료되어 성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방송에서 이야기 했는데요. 

고등학교에 들어간 후 돈이 부족해서 일주일에 한 번밖에 레슨을 받을 수 없는 자신과 다르게 더 많은 레슨을 받는 친구들 사이에서 간극을 느끼며 불성실한 학교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중에는 세상물정 모르는 어린마음에 돈을 벌게 해주겠다는 형(선배)들의 유혹에 넘어가 잠깐 어른들이 시키는 심부름을 하게 되어 퇴학 위기까지 처하게 되는 안타까운 일들도 있게 됩니다. 

 

 

 

하지만 2008년 친할머니가 대장암으로 돌아가시며 남긴 하늘에서 지켜볼 테니 똑바로 살라는 유언에 마음을 다잡고, 때마침 만난 김천예고의 서수용 선생님의 헌신 아래에서 조직 생활에서는 완전히 손을 떼고 성악에만 매진하게 됩니다. 

 

 

2008년 세종 음악콩쿠르에서 1위를 하고 전국 수리음악콩쿠르 1위를 차지!!

서수용 선생님이 인터넷에 올린 네순 도르마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2009년에는 고등학생 파바로티로 SBS 예능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고 

 

 

 

스타킹 출연 영상을 본 독일 측의 연락을 통해 독일 유학을 떠나게 됩니다. 독일 유학 후 성악가로 활동 하게 됩니다. 

김호중의 인생 스토리는 영화 파파로티를 보신분들은 아실 것입니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화제의 인물에 서 있으며 최종 순위 4위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됩니다. 앞으로도 군생활 잘하고 더 좋은 모습으로 보았으면 좋겠네요!!

 

댓글